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고객게시판
제목
판사 좀비 컴밍 아웃●
닉네임
동수원
등록일
2018-01-03 23:15:44
내용

사회 곳곳에 숨어있는 좀비들이 거의다 외부로 튀어나와 이제 어느정도 정의로운 국민들은 이들의 면면을 알게되고 경계하게 되었다.

지금까지 한가지 궁금한것은 판사 집단속에 숨어있는 좀비는 좀처럼 그 모습을 보이지 않아 의아해 했는데 드디어 그모습을 나타내기 시작해서 천만 다행이다.

 

이제 정의로운 국민은 법 뒤에 숨어 온갖 부정,부패을 일삼고 퇴임후 뒤를 봐준 기업체의 임원으로 취임하여 배부른 돼지마냥 지속적으로 그들의 창자에 부정한 것들로 채우는 좀비돼지를 확인하고 경계하게되었다.

 

이들의 시간은 얼마남지 않았다. 정의로운 국민의 심판의 칼날이 이들의 목을 단숨에 베어낼 것이다.

 

반사회적이고 반역사적이며 반민족적인 이 좀비들은 이제 그들의 마지막 만찬을 즐기도록 내버려두자. 곧 그들은 어둠의 땅속 깊숙이 그들의 있어야할 자리로 파멸할 것이다.

 

정의로운 국민들의 가슴에 새 희망과 용기가 가득하게 넘쳐 밝은 새아침을 맞이하시기를 빌어마지않는다.

위대한 국민이여 떠오르는 밝은 태양을 기다리자.가슴속에 흐르는 슬픔이 사라지리라. 

엔젤카지노
돈으로 살 수 있는 행복이라 불리는 상품은 없다.(헨리 밴 다이크) 시기와 질투는 언제나 남을 쏘려다가 자신을 쏜다.(맹자) 폭풍은 참나무가 더욱 뿌리를 깊게 박도록 한다.(허버트) 의심하는 것이 확인하는 것보다 더 안전하다. 한치의 기쁨마다 한자의 고민이 있다.(베넘) 한나라의 진정한 재산은 땀흘려 일하는 부지런한 주민의 수에 있다.(나폴레옹) "험담은 세 사람을 죽인다. 말하는 자 네 이웃을 네 몸처럼 사랑하여라. 너의 위대한 조상을 본받아 행동하라.(드라이든) 작은 성공을 만족스럽게 생각하는 사람은 큰 성공을 얻지 못한다.(제세 메서 게만)
▲☏오늘 가장 좋게 웃는 자는 역시 최후에도 웃을 것이다.(니체) 당신의 인생은 당신이 하루종일 무슨 생각을 하는지에 달려있다.(에머슨) 세상이 당신에게 준 것보다 더 많이 세상에게 주라.(헨리 포드)
□ but of little use to him who cannot read it. 당신의 인생은 당신이 하루종일 무슨 생각을 하는지에 달려있다.(에머슨) 맹세는 말에 지나지 않고 말은 바람에 지나지 않는다.(버틀러) 늑대는 이빨을 잃어도 그 천성은 잃지 않는다.(풀러)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