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A/S보증
제목
더민주당 문재인대표를 보면서 중국 모택동 16자 전법이 생각.▲
닉네임
우리결
등록일
2017-09-25 03:56:20
내용

더불어 민주당 문재인 대표의 정치 양태를 보면서. 이런 생각이 떠오른다.

중국 공산당 모택동의 16자 전법이 다시 한번 생각나서 여기에 올려본다.

중국 국민당 장개석의 수백만 군인이 모택동이 지휘하는 8로군 몇만명이 어떠게 국민당 수백만 군사를 물리치고 중국 본토를 쟁취하고 장개석 총통을 대만으로 몰아냈을가.

유격전 비정규전 게리라전 전술인  모택동 8항주의와 16자 전법을 이용하여 중국 국민들의 환심을 사서 중국을 쟁취한 인물이 아닌가 보다.

16자 전법

" 적이 오면 물러나고.

           멈추면 교란시키고.

           피하면 공격하고.

           동을 칠듯 서를 친다"

안철수 국민당이 호남과 수도권  중도층 또 호남에서 선전하니. 살아남기 위하여 일단 후퇴하고 국민들 교란하여 공격을 피하는 정치적 양태를 보면서.과연 그대로 될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 내면에는 칼날을 숨기고 총선에서 일단 승리하면 그 본색이 들어날수있는게 바로 유격전 비정규전 게리라전이다.

본인이 주장하는 이론이 혹 맞지 않을지 모르지만. 그러게 대표직에서 내려놀것을 당원과 야당을 걱정하는 국민들의 충고에도 흔들리지 않았는데. 안철수등 비노 의원들이 탈당하니 잘못되면 친노등 본인의 정치적 생명이 끝나는 양태가 올지모른다는 압박감속에 김종인이라는 분을 모셔와. 자신들의 정치적 색갈인 진보를 일단 후퇴하고 이 난국을 헤쳐나가는 모습을 보면서. 정치란 "권모술수"의 시장이 아닌가 다시한번 느켜진다.

그러다고 문 대표의 행위가 나쁘단것 아니다. 전쟁이란 승리하고 볼일이다.

더 열공하여 총선에서 승리하시길 기원.....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