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A/S보증
제목
조선의 혈맹 중국, 한국의 혈맹 미국의 차이☞
닉네임
동수원
등록일
2018-01-03 20:31:24
내용

1950, 6. 25. 북한 즉 조선의 기습 남침 통일 전쟁으로

 

중국은 조선의 혈맹이 됐고,  미국은 한국의 혈맹이 됐다. 아니 un참전국도.

 

그런데

 

중국은 조선의 핵 개발에 대해 억지정책을 취하지 않은 것으로 판명 됐다여긴다.  그래서 조선은 강력한 핵 보유국 상태로 나타났다.  반면 미국은 한국의 해 개발정책을 강력히 억제해 비핵국가로 전락했다. 뭐 un결의를 존중한다나. 존중하면 뭘 해. 무용지물로 만드는 데가 있는데.

 

이로 인해 조선은 미국까지 위협하는 수준의 사실상의 핵 보유국이 됐다.  반면 한국은 핵 개발을 못해 비핵국가로 전락했기 ?문에 조선으로 부터 핵의 위협을 시시각각으로 받고 있는 현실이 됐다.

 

한국이 미국의 핵 우산하에 있다 하지만 국내 정세로 봐선  한국이 적성세력의 무대가 될지 모른다.  이렇게 되면 한국은 조선의 적화통일 정책에 의해 통일이 되지 않을 수 없는 지경이 올지 모른다.  어떻든 통일은 통일이니깡.

 

한국의 자유자본정책은 자본가와 권력자의 악성 갑질로 인해 그 세력을 점차 잃어가고 있는 실정이라 아니 할 수 업다여기게 됐다. 조선의 통일을 돕는 결과지.

 

통진당 해산 사건, 광우병 해괴 괴담으로 인한 국정마비사건 . 이번의 THAAD배치 반대시위로 인한 안보불안 확대 사건. 청춘( 20~30대 철부지들) 콘서트로 인한 자유자본이 위협되는 사건. 제주 강정마을 해군기지 건설 반대사건. 국회 선진화법으로 식물국회가 돼 국정이 마비된  사건 등은 자유자본의 한국의 운명을 갈가먹어가는 현상이라 여겨. 어느정도 갉아 먹었는가,  아마도 100대 70정도에 이르지 않을까 여긴다.

 

이에 권과 전이 갑질을 심하게  하고 있어서 그 도를 높여가고 있다 여겨.

 

한국이 이런 위협에 노출된거 미국의 대 한국정책의 실책이 너무나 크다. 국방비에 드는 비용은 학국민의 삶의 질을 떨어뜨리고 있따. 애당초 미국이 한국에 대해 혈맹관계를 중국 수준으로 유지 했다면 한국이 이런 불안한 상황을 맞이하지 않았을 것이다.  물론 한국의 발전에 기여 했기에, 그래서 좀 이익을 취해가도 뜯어먹기만 하는 다른 혈맹보잔 훨씬 신사적이다 여긴다.

 

아무리 미국이 한국을 미국의 핵 우산으로 가려 준다 해도.자유자본 진영국으로 남는 한에서다.  종북 친북 정부가 들어서면 그 핵 우산은 걷어치울 수 밖에 없다. 결국 조선 주도의 통일이다.  반미정서 확산. 군은 썩는거다 에서.

 

미국은 믿지 말라는 말이 유행한게 공연한게 아니다.  속지 말라. 일어선다. 응흉하다. 확장한다. 뿌리는 안 썩는다.

 

이리 보면 한국의 운명은 점쳐진다. 어떻게?  위 정세에서의 결론은 나와 있다.  물론 돌발변수가 없는 것은아니니깡, 희망은 안 접는다.  그간 그리 내려 왔으니깡.

텍사스포커 우회접속 방법
Only the just man enjoys peace of mind. <00> 종소리처럼 맑고 분명해라.(레이) 광명이다.(위고)" 탐구정신은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의 위대한 특징이다.(풀) 큰 시련은 큰 의무를 완수하게 만드는 것이다.(톰슨) Until the day of his death 사랑은 인생의 소금이다.(셰필드) 인내는 쓰다. 그러나 그 열매는 달다.(루소) 죄는 취소될 수 없다.용서될 뿐이다.(스트라빈스키)
♤♡논리와 상식은 다르다.(하버드) 정의로운 사람만이 마음의 평화를 누린다. "대화는 학생들의 실험실이요
▲언론의 자유를 죽이는 것은 진리를 죽이는 것이다.(밀턴) 사랑없이 사는 것은 정말로 사는 것이 아니다.(몰리에르) "어떤 가치 있는 행동을 하지 아니한 날 인간은 교육을 통하지 않고는 인간이 될 수 없는 유일한 존재이다.(칸트)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