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A/S보증
제목
대한국민 일어나, 종북간첩살인주사파 핵폭탄핵민주당 척살하자!▒
닉네임
동수원
등록일
2018-01-04 03:26:31
내용

정치인들에게 억압받고 짖눌린 대한민국 국민들아, 일어나서 맘껏 빨갱이 종북들을 짖밟아죽이고, 핵폭탄핵민주당 매국노 부역자들을 사지를 짖어죽여서 거짓좆불 스트레스를 해소해 보자!!!!!!!!!!!!!!!









이제 조국을 핵전쟁위기에 몰아넣은 종북주사파 반란의 진압이 진행된다. 



애국시민들이 태극기를 들고 쪽바리들 몰아내는 각오로 종북살인주사파 민주당 북핵폭탄핵 더불어 부역자들의 뼈를 잘게 부숴서 뼈도 못추리게 할 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hskzD8GNJo4







유엔인권위원회 서울사무소 게시판 ohchr_seoul.blog.me





skyrights

2017.01.14. 08:55

국민을 개돼지로 아는 불법수사 특검!
노무현의 아동살인협박질이나 수사해라!

(위의 동영상이 비공개설정되어서 보충, 오후 11시 32분)

내란음모죄 적용감이다.

북괴는 도발목적으로 대놓고 지역감정 조장, 테러후에 지역주사파와 음모론, 혹은 이석기처럼 직접 테러지시!


1월 16일 보충, 불법특검 태블릿 조작폭로되자 이재용에 화풀이영장, 보충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AlnaH2vbo-g#t=10.923255

불법탄핵에 미친자들은 이 나라에서 나가라!
댓글 5

skyrights

2017.01.10. 14:55

불법특검에서 테블릿이 또 나왔다고 한다, 무슨 테블릿공장을 차렸나보다, 참 끈질긴 지역수구주체사상파세력들이다!
그리고 625인민재판 빨갱이 뒤이은 종북친중주사파 백남기살해좆불탄핵꼴통들아, 좆불대회 여중고생 성노리개 이어 분신강요하면 죽여버릴 줄 알아라! 현재 대학생들은 노무현아동살인방송을 기억해서 알아서 빠진 자리에 진짜 X도 모르는 초중고생을 전교조놈들이 강제출석시켜서 밀어넣거나 돈 5만원 10만원으로 꼬신다니 이런 정말 민란 일어나 몰살을 시킬 종북독재흉악범죄조폭들이 따로 없구나! 애들 꼬셔 분신시키고 아동살해협박질이나 하던 죽을 놈은 지 의지대로 잘 죽었다!

친노유병언소유의 세월호희생자 부모의 자식에 대한 염원을 정치흉계음모로 이용해먹은 핵폭탄지원 민주당과 그 내부의 살인주사파들의 황폐한 인간성의 기원을 돌아봐야 합니다. 이들은 아동유괴살인방송협박뿐만 아니라 비슷한 시기, KAL기희생자유족에게도 접근, 음모론으로 희생자가족의 지푸라기라도 잡고싶은 심리를 이용한 악마중의 악마, 사탄들이 맞습니다. 
이런 자들로부터 초중고등학생들을 보호하기 위해서 전교조등 민노총살인주사파조직과의 접촉을 완벽하고 철저하게 차단해야 합니다!

무려 25년에나 걸친 국가망국유도 시나리오, 전직KGB폭로!!!!!!!!!!!!!!!!! 현재, 종북살인주사파 정치인에 오열하는 할머니.

댓글 1

skyrights

2017.01.05. 10:45

 대한민국에서 대학다닌 사람들은 대학학생회를 사실상 점령한 종북공산혁명파와 그 하수인화한 소련공산혁명파인 NL과 PD를 모를 수가 없습니다. 왜냐면 인기가 없어서 매년 1주일씩 한달씩 학생회장투표일 연장해가면서 전국대학의 학생회를 살인주체사상파가 80~90% 이상 20년 넘게 점령 중이기 때문입니다. 주사파정권의 비서관을 한 대학선생 덕분에 수구주사파들이 부패정치로 득세한 사실도 압니다.
 백남기살해탄핵촛불을 주도하는 단체들도 다 이 살인주사파학생회출신들이라는 사실도 압니다. 따라서 폭력살인촛불을 평화시위로 포장하는 언론들도 사실 종북주체사상파단체인 민노총 언론노조의 영향이 많습니다. 

 트럼프미대통령각하께서 북한핵미사일을 좌시않겠다고 하는데, 학생회운동권출신이 많은 민주당주사파들은 이미 반미와 친북종중(혹은 친중종북)으로 돌아섰으며 원래 조총련간첩의 김대중 때부터 주사파들 모토인 [자주정부] 내건 노무현까지 살인주체사상파들이 모두 주도한 정권임은 전세계가 다 잘 압니다. 이들은 민주세력이 아닌 인민민주세력, 간첩세력이 맞듯이 저기 모인 백남기살해탄핵촛불세력의 주최자들도 멕아더장군동상파괴운동을 한 [인민]민주주의 살인종북주사파 범죄폭력세력입니다. 

 근거없는 탄핵으로 발등에 불이 떨어진 특검은 수사관도 지원하는 사람들이 없어서 전전긍긍하다가 무리한 수사로 대학교수를 주사파들에 과잉충성으로 구속하고 멀쩡한 국군대위를 출국금지시키는 등, 무리하게 인권을 유린하며 조작PC로 시작된 주사파들이 낀 근거없는 탄핵이 실패할까봐 초조해져서 미친칼춤을 추며 인권유린을 하고 있는 것은 향후에 반드시 따로 처벌이 있어야 합니다. 

 유엔인권위원회에서도 이 사실을 널리 인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주사파단체들이 주도하는 백남기살해친노구원파촛불탄핵시위의 인민민주주의에 대비되어 진정한 자유민주시민들이 모여서 조직화하게 시작한 진정한 풀뿌리민주주의의 시작을 알리는, 종북주의에 가짜 민주주의인 [인민]민주세력이 아닌 애국적인 자유민주세력의 3.1운동 이후 세계최대의 태극기운동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 분들의 주장으로 가짜증거물인 테블렛PC가 부각되고 반민주세력인 [인민]민주주의 백남기살해촛불세력들이 분에 못이겨서 테러와 불법폭력을 자행하기 시작했습니다! 

 백남기살해촛불단체는 드디어 진짜 민주세력인 자유민주세력에 테러공격을 가하여 태극기집회 지휘부 인사에 목숨을 위협하며 심각한 테러를 가했습니다! 

 유엔인권위원회는 불법수사의 특검과 종북살인주사파단체주최의 백남기살해탄핵촛불 살인조폭간첩세력 종북독재주체사상파들을 꼭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2

skyrights

2016.12.11. 04:23

 헌법재판소와 특검은 아래글들처럼 노무현의 방송아동살인협박범들이 대통령죽이기촛불방송 또 시작한 것이 사실임을 확인, 판결과 수사에 적극 참고해야 한다. 

국회의장홈페이지 글도 있으며 삭제하지 않았으면 다 보존되어있는 글이다. 이번 대통령탄핵사태가 정략에 의한 친북,기회주의세력의 야합의 결과이자, 아래 아동살인 및 협박사건을 유야무야한 결과이다.

종북극우들이 말하는 7시간에 비해서 노무현의 100일이상은 무려 340배 이상의 시간이다, 방송으로 연쇄적으로 나온 것만 그렇고 지금까지 협박질(연좌제)은 계속되고 있다고 봐야 한다. 수구종북과 기회주의세력의 하야촛불소동도 이 협박질의 연장이다.



 유괴살인협박질 범죄피해신고하면 피해자가 예의가 없이 [오만]하고 [겸손]하지 못하다며 오히려 [죄인]을 만든 놈들이 주사파종북정권 친노구원파 친일파민주당패거리들이다. 무려 유괴살인협박질을 매일빠짐없이 100일이상 지속했으나 아직도 일부러인지 범인을 잡지 못하고 그 때 트라우마식의 친노구원파방송은 좆불시위 때마다 유괴협박질 때 형식으로 그대로 반복된다. 피해자의 트라우마를 주기적으로 반복시켜서 정신적 불구로 만들겠다는 종북주사파향우회범죄민주당의 일종의 계략같다!
 
 이런 짓거리를 매번 광우뻥좆불같은 것으로 반복하더니 이제 살인주사파들을 중심으로 대통령, 총리, 내각죽이기로 확산되었다! 왜 오래전에도 부패수구 친일파가 나라를 자발적으로 들어다가 바치게 되었는지 이해가 가는 대목이다. 

 찌질하게 아동협박질이나 매일100일씩 한 미친놈들이 계속 좆불깽판질이니, 참으로 일국의 주인으로서 어이가 없고 기가막힌다! 아동협박질방송 또 언제 내보낼거니? 손석희 이하 한국언론들, 민노총소속의 조선중앙통신 자매 남측언론! 찾아가서 때릴수도 없고... 그냥 가서 때려 죽여버릴까?
댓글 1

skyrights

2016.12.11. 02:52

 나치괴벨스방식 보도의 악덕재벌 극우JTBC방송 언론 자유말살, 사기꾼 손석희 방송을 유엔에서 나치식 선동을 조장한 민주파괴세력으로 규정해야 합니다.  바이마르공화국 무너트린 히틀러횃불세력처럼 거짓선전선동으로 공산독재자방식을 도용한 괴벨스처럼 거짓을 진실로 호도하는 언론파괴활동을 한 극우반자유언론파괴인사 손석희사장은 노무현 당시 대국민자녀아동유괴살인협박방송 당시에 두 아들, 

88년생, 손구용. 노무현자녀유괴살인협박방송사건 기억할만한 나이, 
92년생, 손구민. 노무현자녀유괴살인협박방송사건 기억도 하고 가장 표적이 되었을만한 나이. 의 아들들을 키우고 있었으며, 당시 피해지역인 서울지역 강남갑국회의원 이종구홈페이지에 보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손석희의 두 아들들은 확실히 당시 방송에서 매일100일씩이나 재연되던 지옥같은, 피해자들에게서 각인된 아동살인협박과잉방송을 다 듣고 보았으며 이후 손석희는 노무현탄핵시기라는 것을 숨겼으나 바로 그 당시부터, 아나운서직을 떠나서 교수하겠다고 돌아다녔었습니다!

노무현주사파극우나치정권에서 청와대인사제도수석비서관을 한 김판석과 56년 생으로 동갑내기 입니다! 

좋겠다, 손석희 방송국에서 예쁜 연예인들 많이 따먹어서!



우아하고 정의로운 채 하는 민노총 교육생 한국언론 기자들아, 1년 넘은 유엔인권사무소 게시판 사태는 왜? 작은 일이라 안다루나 보징?! 어??????????????


김주한(함량미달?기자), 박찬민(로또복권)에게 많이 물어봐서 안궁금해???????????


이광연아나는 벌서부터 짤랐나?! 증거인멸을 위해서 암살, 제거한 것은 아니냐??????응??????????

댓글 8

skyrights

2016.12.09. 17:18

 국가 기반을 점령하고 정해진 시나리오로 본인과 국민을 괴롭히는 종북독재이념 주체사상파 민주당 좆불세력 때문에 이 국가에서 생존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하며, 망명신청올립니다. 더이상 연좌제로 아동, 노인 무차별 살인 및 협박질하는 전라도향우회 주사파정치권이 장악한 독재종북국가에서 생존이 불가능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노무현이 자행한 대국민자녀아동예고유괴살인협박질 매일100일방송에 근거해서 망명신청을 받아주실 것을 요청합니다!
댓글쓰기

skyrights

2016.12.08. 17:27

특히주사파정권 인사제도수석비서관을 역임한 대학선생의 위변조도명계좌 수사부실과 당시 사법시험문제유출!!!!!!!

추가로 주체사상파이념집단 민주당주사파 허인회의 공연한 시비와 이후 협박피해, 문재인이 2번석방한 이석기간첩의 [바지사장] 금영재이르기까지 철저한 조사를 요청합니다.



학교후배,

김주한 KBS기자

박찬민 SBS아나운서등이 

재직 시, 주사파대통령 노무현탄핵 직전의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100일 넘는 아동유괴살인광고방송의 배경을 정밀하게 추적해주시고, 후속범죄에 대해서도, 이와 비슷한 양상을 띄었던 이후의 모든 거짓말촛불방송기획에 대해서도 모든 조사를 다 해주시기를 요청합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기자들에 대해서 주체사상파 이념집단인 민노총기자단을 중심으로 유엔에서 언론자유말살 아동살인협박범죄등, 자질을 평가해줄 것을 요청합니다.  
댓글쓰기

skyrights

2016.12.05. 02:34

대한민국 정부 총리실과 공유해주시길 바랍니다. 

저는 주사파종북정권 노무현정권 인사제도수석비서관을 한 김판석이의 조교출신으로 다음의 사실을 증언합니다!



대한민국 국회 서울특별시 강남갑 국회의원이종구 안부게시판.


픽하면 인권, 인권하던 독재이념주사파 민주당놈들 왜 콧배기도 안보이냐!!!!!!!!!!!!!!


skyrights

2016.12.04. 22:04

skyrights

2016.12.04. 20:27

저들은 원래부터 북괴간첩이고, 국민에게 자녀상대유괴살인협박질하는 놈들입니다. 역사는 투명하게 전세계에서 다 물러가 이미 종언을 고한 민주당 살인주사파들에게 평가와 심판을 내릴 것입니다!



2016.11.06. 01:37

고노무현대통령 자살? 전에 미행당하는 와중에 당시 [벅시]라는 나이트클럽, 강남대로 역삼초교 버스정류장 앞에서 뜬금없이 [올빼미]아느냐며 다가오던 소위 술집 [삐끼]를 보았습니다, 가슴에는 [천국]이라는 명찰을 달고 있더군요, 

하루 뒤에 노전대통령죽고, 일주일 뒤에 김명곤 전문화부장관이 미행해와서 사진찍어서 웹사이트에 올려 놔 주었었습니다. 

올리기 전에 교통사고 당할 뻔 했었습니다!!!!!!!!!!!!!!!!!!


국민 전체를 비롯하여 저까지 정치인들 놀음 때문에 너무나도 불안하고 공포스럽습니다!!!!!!!!!!
댓글쓰기
댓글 6

skyrights

2016.11.23. 23:50

 민주당의 과거집권 당시 발생한 매일100일이상에 걸친 아동유괴살인협박 및 노인까지, 주로 노약자와 다른 모든 연령대의 피해자들에 대한 살인협박과 미행, 연좌제 범죄등에 대해서 정식으로 유엔인권위원회의 조사를 시급히 요청하는 바입니다!


 대한민국 정부는 유엔인권위원회에 민주당정권당시 방치, 조장한 친노아동살인유괴선동방송 매일 100일과 이에 관련한 모든 민원, 저의 민원과 검찰과 경찰에 완료한 고발, 신고등의 내용을 확인시켜줄 것을 촉구하며 민주당구정권의 아동살인협박 조장내지는 방치범죄의 증거로 활용할 것을 제안합니다. 

 특히 개인적으로는, 노무현사망 전후에 나타난 전문화부장, 김명곤 등 괴한과 미행관련 검찰고발, 신고건과 고노무현전대통령 영식, 학교후배 노건호후배의 반응도 궁금합니다. 천주교계와 개신교, 불교, 이슬람등 모든 교계, 특히 아동보호, 교육시설을 (열린)민주당정권 당시에 운영한 바 있는 모든 교계에도 수소문하여 노무현정권 매일100일이상 대국민자녀유괴살인협박친노방송에 대해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특히, 당시 아동청소년 보호,교육시설을 운영중이던 대학교부설 기관등에도 확실한 확인이 있어야겠습니다.

 주사파계열 녹색연합, 미성년성폭행강간범 장원이 시작한 불법 낙선낙천운동 당시 총격검거 간첩김동식과 접선, 수사받은 민주당 국회의원지망생, 청년위원장이자 주사파출신인 허인회의 무고로 인해서 괴롭힘을 당한 이후에 계속 이런 일들이 발생함을 확실히 알려주길 바랍니다.
주사파정권 때 문화부장관하던 김명곤등과 국정원장 김만복에 대해서 특히 강조하는 바입니다!


-------------------------------------------------------------------------------------------------------

위의 글은 11월 23일과 이후에 추가된 내용입니다. 
공개적으로 더 추가합니다. 


 지난 민주당정권은 사실 독재세력인 주사파이념세력이 지극히 깊히 참여한 정권이었습니다. 
이런 배경 가운데에 소위 친노세력 방송장악 와중에 무려 100일 동안 하루도 쉬지 않고 그 이후 지금까지잡히지 않고있는 유괴살인협박범의 편지를 방송으로 전문 낭독해 주면서 괴이하게 유사 이래로 최장시간 동안에 유괴살인협박범의 주장을 광고하듯이 매일100일동안방송해주었습니다. 

 이로 인해서 전국민들은 자녀,가족등공산독재국가의 전형적인 국민협박 수단인 연좌제로 인한 공포에 휩싸여야 했으며 심지어 출산율저하에도 영향을 미치고 연좌제의 부정적 투사를 통해 전국가적으로 가정파괴가 진행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이 사건은 KAL기 폭파 김현희가 가짜라는 진짜 가짜 주장, 문성근의 달착륙 음모론등 당시 황당한 주장과 함께 위기에 빠진 노무현탄핵이라는 정치적인 일정을 앞두고 발생하였습니다.

 이와 동시에 대구지하철 방화사건있고 다시 화재사건이 대구 서문시장에서 발생하였습니다. 이 또한 대구지하철참사, KAL기 음모론, 아동살인예고매일100일방송등과 함께 대참사나 겨울철에 발생하여 심리적으로 국민들이 공포에 떨도록 심리적인 처리를 거친 것 같은 생각도 듭니다. 

 어쨌든, 이런 중요한 정치적인 사변기에 발생하는 대구지하철참사를 비롯하여 천안함폭침과 함께 등장한 음모론과 친노구원파인사 유병언의 대참사까지 정치적인 중요한 시기에 
 특히, 계속된 거짓말촛불시위 와중에 발생한 사건은 작년의 백남기타살추정사건을 무시하더라도 무척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아울러 친노주체사상파세력이라는 사람들이 민주당을 장악해들어가는 과정 속에서 대구지하철 참사는 빼더라도 미심쩍게 발생한 주사파조직이 중심이 되어 발생한 거짓말광우병촛불 뒤의 천안함폭침 음모론사건, 역시 대선불복 촛불 뒤의  친노구원파 유병언사건등과 그 시기에 자주 보이는 화재, 자주 시도되는 방화와 대참사가 주사파조직측의 음모론을 타거나 그쪽에 의해서 정치적으로 이용되는 모습은 정말 끔찍하고 지긋지긋한 모습입니다. 

추가내용은 댓글입력.
댓글 6

skyrights

2016.10.29. 02:56

로동당2중대 [핵폭탄민주당]의 섭정? 꿈도 꾸지말아라!!!!!!!!!!!!!!!!!!!!!!!!!!!!!!!!!

김주한 KBS기자, 박찬민SBS아나운서(로또복권), 핵폭탄민주당의 문재인과 노무현이 왜 아동살인협박방송을 매일 100일 이상이나 했는지 꼭 말해주기 바란다. 
그리고 YTN 이광연 아나운서가 유사이래 최초로, 아동협박범 편지를 전문낭독해준 배경도 알고싶다.

압구정동에서 결성된 자경단이 1년 넘게 활동했을 것이라는 사실도 확인한다. 

법학과 후배, 노건호에게 물어볼까?
댓글 4






에프원카지노
탐구정신은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의 위대한 특징이다.(풀) To doubt is safer than to be secure. 훌륭한 말은 훌륭한 무기이다.(풀러) 정신적으로는 긍지를 가질 수 있다.(메이슨)" "결백한 자와 미인은 세상이 당신에게 준 것보다 더 많이 세상에게 주라.(헨리 포드) 소비된 시간은 존재하고 이용된 시간은 생명이다.(영) 인간성 이외에는 본질적으로 진실한 것은 없다.(콩트) 일을 몰고 가라. 그렇지 않으면 일이 너를 몰고 갈 것이다.(프랭클린) 흩어지면 쓰러진다. ♬
▷♧우리의 거의 모든 삶이 어리석은 호기심에 낭비되고 있다.(보들레르) 종소리처럼 맑고 분명해라.(레이) 오직 현명한 자만이 충고의 덕을 본다.(푸블릴리우스)"♤
△우리는 지성적으로 되기 위해 많은 대가를 치른다.(에우리피데스) 좋은 전쟁 또는 나쁜 평화는 없다.(프랭클린) To doubt is safer than to be secure. 인격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남겨줄 수 있는 최대의 유산이다.(아놀드 그라소우)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