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고객게시판
제목
라이엇게임즈, '2017 LCK 서머' 30일 시작
닉네임
이용희
등록일
2017-05-23 20:20:53
내용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대표 이승현)는 자사와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OGN과 스포티비 게임즈가 주관 방송하는 e스포츠대회 2017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의 서머 스플릿 경기 일정 및 전체 대진을 23일 공개했다.

2017 LCK 서머 스플릿은 오는 30일 MVP와 진에어 그린윙스의 대결로 개막해 8월 6일 종료된다. 경기는 스프링 스플릿과 동일하게 주 5회(화, 수, 목, 토, 일요일), 오후 5시와 8시에 2경기가 진행된다.

스포티비 게임즈는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지는 화, 일요일 경기를 맡아 주 4경기를, OGN은 상암에 위치한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되는 수, 목, 토요일 경기를 담당해 주 총 6경기를 방송한다.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이번 스플릿 성적에 따라 LoL 국제 대회 LoL 월드 챔피언십의 진출팀이 결정돼 더욱 치열한 대결이 예상된다. LCK 서머에는 총 10개팀이 참가하며, 한 팀이 다른 9개 팀과 각각 2번씩 3전 2선승제로 겨루게 된다. 각 팀은 스플릿 동안 18경기를 치르며 총 90경기의 접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2017 LCK 서머 스플릿 대진도 함께 공개됐다. 대진 일정은 각 팀 당 평일과 주말 경기 횟수, 경기 간격 등 모든 조건을 최대한 균등하게 고려했으며, 무작위 추첨으로 결정됐다.

30일 개막일에는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두 경기가 펼쳐진다. MVP와 진에어 그린윙스가 첫 경기를 펼치며, 롱주 게이밍과 kt 롤스터가 두 번째 경기에서 맞붙는다.

이번 LCK 서머 스플릿은 광동제약과 삼성 갤럭시 북, 제닉스가 공동 스폰서를 맡아 각종 현장 이벤트, 체험 부스, 현장 음료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대건은 그때 그렇게 외쳤다. 비록 나이가 좀 많아서 늦은 듯 보이기도 했지만, 저런 독기가 있 어야 제격이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그 끈덕짐, 곰 같은 상대에게 수십 번이나 패대기를 당하면서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고집이 마음에 들었다. 저런 녀석이라야 제대로 무엇인가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아니 이 일에 제격이었다. 모대건은 망설이지 않았다. 그는 우선 소년에 대해서 수소문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얻어낸 소년의 정보는 다음과 같았다. 소년의 이름은 아운(牙雲)이라고 불렀다. 물론 그 이름이 본명인지 아닌지는 하늘도 모르고 땅도 모른다. 소년만 아는 비밀이리라.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