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A/S보증
제목
블랙리스트, 문제거리가 아닐텐데. 없는데가 없는데.♪◐
닉네임
아스카
등록일
2017-10-17 04:53:34
내용

블랙리스트란건 왼만한 집단이면 거의 다 있다. 음 · 양으로,

 

아마 역대 어느정권이든 다 있었다고 여긴다.  그리고 반 정부를 일 삼는 곳에는 당연히 그에대한 조치가 있어야 하고. 그 조치가 바로 블랙리스트이고 이를 집행하는거 아이가.

 

이게 없으면 그 정권은 무너지거나 위험에 직면한다. 너무나 당연하정책이다.

 

블랙리스트는 그 정권을 유지발전을 위해선 절대로 필요 한거다.

 

다만 반대정권이 들어서면 당연히 그 반대 블렉리스트가 작성돼야 안다.

 

이래서 블랙리스트는 해당정부의 절대로 필요한 정책의 산물이다.

 

이러니 정권이 바뀌면 이 불랙리스트가 응징의 첫재 대상이 된다 여겨.

 

따라서 이번 블랙리스트에 관한 재판은 이상할게 없다여겨.   반대정권이라 여겨지니까다. 보수대 진보, 극 보수대 극진보가 아닌가 한다. 적대적의 괸계?

 

 슬픈건. 국민이 하나가 돼 나라를 이끄는게 아니라 이념으로 서로 갈라져 결투에 가까운 투쟁을 하는게 문제.  이러니 나라는 후진으로 퇴보해 나간다.  조선조의 4색당쟁도 이와 뭐가 다른가 말이다.  결국은 망했다.  지금 이런역사가 되풀이 되고 있으니 안타깝다.  이러니 주변강국이 살기웃음 짓고 있다.  어리석은 국민이여 깨어라! 집안 싸움질 그만하라. 그 싸움이 뉘 위한 것인가. 대다수의 국민을 위한건 분명 아니리라. 

 

국민이 주인이 아니라 종이 되어서야 되겠는가. 국민이 주인이라 해도 갑질주인이 돼서야 되겠는가. 이건 공자왈 맹자왈이지.

 

실제는 힘이 법이지. 힘이 법인 세상은 동물세상과 같거니 그보다도 못하다.  정의가 법인 세상이 돼야 서민의 세상이다.  권력자의 세상은 서민이 종인 세상이지.

썬시티게임 iha346egd3sfw3icayq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