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고객게시판
제목
BMW 모토라드, 제주 최초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
닉네임
이용희
등록일
2017-05-23 19:31:02
내용

BMW 그룹 코리아 모터사이클 부문인 BMW 모토라드가 제주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다.

BMW 모토라드 제주는 지상 1층, 면적 129.32㎡ (약 39평), 정비실 100.0㎡ (약 30평)의 규모로, 총 4대의 모터사이클을 전시할 수 있다. 이 곳은 제주항 및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뛰어나며, 편안한 분위기의 고객 상담 공간과 전시장뿐 아니라, 정비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센터까지 갖춰 상담부터 점검, 수리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다.

BMW 모토라드 제주는 제주 최초이자 유일의 BMW 모토라드 전시장으로 지역 고객들은 물론, 라이딩을 위해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도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BMW 모토라드는 이번 신규 오픈으로 전국에 총 10개 딜러와 15개의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지난해 경기도 이천에 문을 연 브랜드 문화체험 공간 ‘카페 모토라드(Cafe Motorrad)’도 라이더와 일반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모대건은 그때 그렇게 외쳤다. 비록 나이가 좀 많아서 늦은 듯 보이기도 했지만, 저런 독기가 있 어야 제격이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그 끈덕짐, 곰 같은 상대에게 수십 번이나 패대기를 당하면서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고집이 마음에 들었다. 저런 녀석이라야 제대로 무엇인가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아니 이 일에 제격이었다. 모대건은 망설이지 않았다. 그는 우선 소년에 대해서 수소문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얻어낸 소년의 정보는 다음과 같았다. 소년의 이름은 아운(牙雲)이라고 불렀다. 물론 그 이름이 본명인지 아닌지는 하늘도 모르고 땅도 모른다. 소년만 아는 비밀이리라.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