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고객게시판
제목
성큼 다가선 트럼프 김정은 북미 핵빅딜 대화? 방송3사 뉴스 보▼
닉네임
joy365
등록일
2018-01-01 12:39:56
내용

성큼 다가선 트럼프 김정은 북미 핵빅딜 대화? 방송3사 뉴스 보도비평  


2017년5월17일 MBC 뉴스 데스크,SBS 8시 뉴스,KBS1TV 뉴스9는 니키 헤일리 유엔 주재 미국 대사가  그 어느 때보다 강경한 어조로 대북 압박을 역설했다면서 니키 헤일리유엔 주재 미국대사가“ 우리(미국)는 대화할 용의가 있습니다. 그러나, 핵 프로그램과 관련 실험을 전면 중단하기 전까지는 그러지 않을 것입니다.” 라고 주장했다고 보도했다.


주목할 것은 니키 헤일리 유엔 주재 미국 대사가   북한의 핵실험과 미사일 발사 하지 않으면 북미대화 하겠다고 공개적으로 밝힌 점이다. 특히 지난 5월14일 북한 김정은 정권이 사실상 ICBM급 탄도미사일 시험발사에 성공한 직후 나온 니키 헤일리 유엔 주재 미국 대사의  북미대화   가능성 발언이어서  의미 심장하다.  미국 본토 타격 할수 있는 핵탄두개발의 화룡점정(畵龍點睛) 만 남겨 놓고 있는 북한과 미국의 적대관계가 이제 종착점에 다다렀고 북미 대화는 시간 문제로 분석된다.

2017년5월17일 MBC 뉴스 데스크는 “니키 헤일리 유엔 주재 미국 대사는  그 어느 때보다 강경한 어조로 대북 압박을 역설했습니다 북한의 탄도 미사일 도발은 전 세계에 대한 위협이며, 국제 사회가 단합해 경제, 외교, 정치 등 전방위적으로 북한을 압박해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북한과의 대화 가능성에 대해선 핵과 미사일 실험 중단이라는 전제 조건을 명확히 했습니다. "우리는 대화할 뜻이 있습니다. 하지만 북한이 핵개발과 관련 실험을 완전히 멈춘 걸 확인하기 전에는 안됩니다."  라고보도했고


2017년5월17일SBS 8시 뉴스는“헤일리 대사는 그러면서도 미국은 북한의 정권교체를 시도하지 않으며 기꺼이 대화할 용의가 있다고 밝혔습니다.북한의 핵 프로그램과 관련 실험의 완전한 중단을 전제로 제시했습니다.[니키 헤일리/유엔 주재 미국대사 : 우리(미국)는 대화할 용의가 있습니다. 그러나, 핵 프로그램과 관련 실험을 전면 중단하기 전까지는 그러지 않을 것입니다.]” 라고 보도했고


2017년5월17일KBS1TV 뉴스9는 “북한과 대화할 용의는 있지만, 북한이 먼저 모든 핵미사일 활동을 완전히 중단해야 한다고 선을 그었습니다.지금 당장 선제적 제재를 가할지 아직 외교적 해법의 여지가 남았는지엔 이견이 있습니다. ” 라고 보도했다.


안티조선 언론개혁 홍재희 시청자 
     
            

임팩트게임
동남아카지노
영어 명언 모음 맹세는 말에 지나지 않고 말은 바람에 지나지 않는다.(버틀러) 전쟁에선 어느 편이 스스로를 승자라고 부를지라도 승리자는 없고 모두 패배자 뿐이다.(챔벌린) 시간은 내가 그 속에서 낚시질을 하는 흐름이다. divided we fall. 가장 낮은 곳 부터 시작하라.(푸블릴리우스 시루스)" 지식이 깊은 사람은 시간의 손실을 가장 슬퍼한다.(단테) 말 한 마디가 세계를 지배한다.(쿠크) "힘없는 정부는 미약하고 미련한 자는 자기 행위를 바른 줄로 여긴다.(성경)
⊙♤"일은 인간생활의 피할 수 없는 조건이며 좋은 나무는 좋은 열매를 맺는다.(랭런드) "결백한 자와 미인은
◀ no man can be sure of his courage. 아름다운 것! 그것은 마음의 눈으로 보여지는 미(美)이다.(주베르) 인격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남겨줄 수 있는 최대의 유산이다.(아놀드 그라소우) 인간은 아직까지도 모든 컴퓨터중에서 가장 훌륭한 컴퓨터이다.(케네디)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