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고객게시판
제목
코웨이 이해선 대표, 한국마케팅협회 회장 취임
닉네임
이수근
등록일
2017-05-20 23:55:05
내용

코웨이는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의 신임 회장으로 취임했다고 19일 밝혔다.

취임식은 이날 오전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노보텔앰배서더에서 진행됐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는 아모레퍼시픽 부사장, CJ오쇼핑 및 CJ제일제당의 대표이사를 역임했으며 고객 가치를 실현하는 소비재 마케팅 분야의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오른쪽) / 원대연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명예회장(왼쪽) (사진=코웨이)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오른쪽) / 원대연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명예회장(왼쪽) (사진=코웨이)

일반적으로 정파의 사람들은 흔히들 이런 말을 주로 쓴다. "의(義)를 행하고 정(正)을 마음에 두니 그것이 협(俠)이다." 그에 반해 사파는 생계를 위해 일하는 일반인이 많이 있다. 정파에서는 인간 사회에서 가장 비천한 일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낮추어 사파라고 한다. 특히 하구류(下九流)에 종사하는 사람들로 포주들, 구(龜:기둥서방)나 희자(戱者:배우), 취(吹:악사), 대재(배우 지망생:중견 단원), 소재(신입 단원으로 잡꾼을 일컫는다), 생(生:이발사), 도(盜:도둑), 취회(吹灰:아편쟁이)들이 모여 이룬 조직을 말할 때 흔히들 사파라고 부른다. 정파에서 그들을 볼 때 강도나 살인, 방화, 강간, 인신 매매, 매춘 등의 온갖 범죄를 저지른다고 믿고 있다. 그런 사파에서 이런 말을 한다. "행(行)으로 내가 먹고 사니 의(意)로 그것을 갚는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