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고객게시판
제목
아프리카 방송 망치부인????♡
닉네임
동수원
등록일
2018-01-01 05:26:32
내용

우리가 사회생활을 함으로서 한사람을 바보 만들기는 너무 쉽다.

그방법은 그냥 그 사람을 나쁘게 만드는 소문을 내면 된다.

그런데 그 이야기를 듣는 사람이 소문만으로 상대방을 평가하는 웃지못할 우리네들 세상이 있다.

 

그래서인지 사회생활을 하다가 누구의 단점을 얘기하다보면 상대방은 그것은 직접보고 직접 경험해보고 그 사람을 판단 하겠다는 얘기들을 한다..

 

내가 경험 해보지 않고 무엇을 판단 하겠는가...

 

사람을 대할 때 쉽게 듣고 쉽게 판단 하는 우리들..

꼭 그래야만 하는 것인가 생각이 든다.

 

망치부인...

내가 4년전에 처음 아프리카를 알고 망치부인 방송을 들었을 때 정말 신세계였다.

 

개인적으로 사정이 생겨 약 3년간 방송을 듣지 못했고 다시 들었을 때는 세월호 1주기 쯤이었다.

세월호 망치부인의 타이틀...

그런데 방송이 왠지 뜻밖이었다.

세월호의 진실을 밝혀라라며 싸우는 시민들이 팩트TV와 시사타파방송, 돌직구 방송등에 나오는데 망치부인 방송에는 약 500명 정도가 따로 놀고 있었다.

물론 퀵뷰로 두방송 다 듣는 사람들도 있지만 망치부인 방송은 세월호 집회의 긴장감 또는 급박함...등 아무것도 없었다.

 

세월호 망치부인 이라면서 왜 이런 광화문에서는 싸우고 난리가 났는데 망치부인 방송에는 그런 방송은 없고 왠지 따로 놀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망치부인방송에서 "시민들이 광화문의 벽을 뚫었을 때 왠지 싸우는 현실이 가슴도 아프지만 벽을 뚫리는 것을 보고 시원함을 느꼈다"라고 썼더니 바로 블랙이었다.

 

황당 했었다.

상실감에..배신감...

 

몇 번 트위터에 글을 올렸더니 트위터도 블락...

그 이후에 뭔가 이상해서 이전에 보지못했던 망치부인 방송을 돌아 보았다.

감옥에 갔다온 이유가 박근혜 정부에 관련해서 갔다온줄 알았는데 상대방 후보비방이란 것을 알았다.

그 후보는 노무현 시민 학교 교장 출신 이백만 선생이란 것을 알았다.

이후에 점점 방송을 파고 들어 가?다.

 

그러면서 망치부인은 항상 진실을 말하는척 하면서 계속 친노인사나 친노를 지지하는 사람들을 디스한다는 사실을 알았다.

진실을 말하는 듯 하다가 결국 노무현과 노무현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욕한다.

 

세월호를 위하는척 하면서 세월호에 대해 어떤 활동도 하지 않는다.

하다못해 매주 토요일에 열리는 집회에 참가 하지도 않는다.

도대체 왜 세월호 망치부인인지 이해가 가지 않는다.

 

518광주묘역을 갈때도 사람들이 없는 데로만 가고(망월동 묘역이 아닌 다른곳...) 봉화를 간다고 했다가 취소하고...광주에서도 어느 이름 모를 거리에서 방송을 하지만 연신 주위를 두리번거리며 뭔가 불안한 듯 방송을 하고 누가 자신을 부르면 깜짝깜짝 놀란다.

 

그러면서도 교묘하게 친노 인사를 디스한다.

또 감옥에 갔다온 일들이 사실적시라는 말도 안되는 단어를 들어 자신을 합리화 시킨다.

개표부정도 거짓방송으로 개표부정의 증거들을 일축해 버리고 개표부정을 주장 하는 사람들이 국정원 댓글요원이라며 모함한다.

 

드디어 선거가 진행되자 오히려 더욱더 망치부인의 거짓은 대담해진다.

많은 사람들이 사랑 하는 정청래 의원에게 욕을 해대고 정청래를 지지하는 지지자들을 등신 같은 새끼들이라 한다...

 

문재인 대표를 욕한다.

급기야 자신에 방송을 도와줬던 김광진 의원에게도 욕을 한다.

은수미 의원, 손혜원 의원등 친노친문을 사랑하는 의원들을 아무 이유도 없이 욕을 해댄다.

 

그러면서 김종인 박영선등을 옹호해 댄다.

 

도대체 뭐 이런 방송이 다있지 라는 생각이 든다.

분명한 야권 사람인데 야권에서 열심히 하는 사람들과 지지자들에게 무조건 욕을 해댄다.

다시 망치부인의 방송에 대해 생각을 해?다.

망치부인의 전체적인 생각은 비노비문이었다.

 

사실 비노비문이던 친노친문이던 아무 관계가 없다.

망치부인이 누구를 지지하던 뭔 상관이있으랴...

하지만 일베들이 박근혜를 옹호해 대는데 딱히 일베 방송을 보고 욕한번 하고 웃고 말지만 망치부인은 분명히 틀리다.

 

같은 야권이라면서 거짓으로 같은 야권 사람들을 향해 욕을 해대고 있다.

사실적인 얘기로 한다면야 당신은 비노비문이군...하고 말겠지만 방송을 해대는 족족 거짓방송이다.

 

망치부인이 가장 많이 쓰는 단어가 사실적시...

망치부인은 절대로 사실적시가 아닌 행위를 한다.

 

그리고 망치부인은 야비하다.

더 복잡해 지거나 일이 커지지 않길 바라는 더민주네 분위기...자신이 얘기해도 어떤 제지도 하질 못할거라는 생각...송영길 의원이 자신에 남편에게 전화해서 건설사의 편을 들어 압박을 가했다는 이야기도 송영길 의원이 당선 된후 선거법 위반등으로 조사를 받고 있다는 점을 악용해서 욕을 해댄다.

 

그리고 자신에게 별풍선을 주고 추천을 해주고 사랑을 해줬던 시청자들을 자신에 생각에 뒤틀리면 무조건 적으로 블락 해버린다.

하긴 자신에 방송을 위해 출연해 줬던 김광진 의원도 씹는 마당에 무엇을 못할까.

 

망치부인은 비노비문이면서 거짓방송으로 일관 하고 있는 아프리카 방송BJ이다.

아직도 망치부인은 자신을 세월호 망치부인이라 홍보한다.

세월호 특별법을 박근혜와 함께 만들어 아무것도 할 수없게 만든 현재의 특조위를 만들어낸 박영선을 지지하고 있는 망치부인인 이상 절대로 "세월호 망치부인"이 아니다.

 

망치부인이 방송을 하는 것은 상관없다.

치우친 방송도 상관없다.

최소한 거짓을 가지고 방송 하지는 말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망치부인의 안일한 마음으로 진행되는 망치부인의 방송행위...

모든 것은 기록되고 결국 얼마안가...후회하게 되고 그녀의 방송생활은 마감 하게 될 것이다.

 

 

 

 

 

 

 

 

 

카지노이기는방법 딜러가 말하는 3가지 노하우
폭풍은 참나무가 더욱 뿌리를 깊게 박도록 한다.(허버트) 소비된 시간은 존재하고 이용된 시간은 생명이다.(영) 당신의 인생은 당신이 하루종일 무슨 생각을 하는지에 달려있다.(에머슨) "힘없는 정부는 미약하고 행동하는 사람처럼 생각하고 자연은 하나님의 작품이요. 예술은 사람의 작품이다.(롱펠로우) 오늘 가장 좋게 웃는 자는 역시 최후에도 웃을 것이다.(니체) 어리석은 짓을 삼가는 것이 지혜의 입문이다.(호라티우스) 노년은 청춘에 못지 않은 좋은 기회이다.(롱펠로우) "가장 높은 곳에 올라가려면
☆♨안심하면서 먹는 한조각 빵이 근심하면서 먹는 잔치보다 낫다.(이솝) <00> 인간은 신의 걸작품이다.(퀼즈)
→진정한 위인치고 자신을 위인으로 생각하는 자는 없다.(해즐리트) 사랑없이 사는 것은 정말로 사는 것이 아니다.(몰리에르) 어린이가 없는 곳에 천국은 없다.(스윈번) 오늘 가장 좋게 웃는 자는 역시 최후에도 웃을 것이다.(니체)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