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A/S보증
제목
정부의 개성공단폐쇄.북핵.미사일도발에대한 최소한의 대응조치.♠☞←
닉네임
심은하
등록일
2017-03-13 11:43:37
내용
정부의 북한의 핵실험과 미사일도발에대한 개성공단폐쇄조치는 우리정부의 피할수없는 부득이한 대응조치로 봐야할것이다.

이제는 뭔가 확실히 북한한테 보여줄때다.
예로 과거 당시 탱크와 대포로 처내려오는 북한놈들의 6.25남침전쟁에 대해서 우리는 놈들과 대화와 희망으로 대응할일이였나...

북한의 대남관계개선에 최소한의 기본자세조차 안중에도없는 북한에게 우리가 더이상 또 무엇을 해드려야 될까....더민주당 김종인위원장 말씀처럼 민주화정치에서 좌편향식사고로 무턱대고 경제원조나 더해줘야 되겠나. 그리고 총질이나 당해서 죽길...

그동안 박근혜대통령정부의 강력한 대북원칙론은 북한지도부의 무모한 대남도발책동에 강력한 경고와함께 또 더나아가 8.25남북합의 까지도 이끌어냈다.
그러나 중국의 대북한 무상보육정책에 효과가 크지못했다.

놈들은 개성공단돈이나 금강산관광 돈정도는 신경을 안쓴다는 투정식이다.
왜...중국에서 무상보육을 시켜주고 있는데 우리가 남한한테 굽신대며 동량질 할필요가 있느냐는 식으로 나오고 있다.
핵실험이나 미사일발사가 이를 증명하고있다. 중국의 대북한 무상보육이 없다면 절대 북한은 핵실험이나 미사일발사 절대하지 못한다.
북한은 중국한테 통째로 물리고 있는중이다.
중국이 마음만먹으면 북핵이고 미사일이고 지구상에서 북한을 사라지게해서 남한주도로 통일을 시킬수도있다.
그러니까 이미 정상국가의 조건은 상실한 북한이다.
될래면 되고 말면 말고식이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가 개성공단을 운영해서 놈들한테 돈줄역할을 해줄필요가 있는지...단연 폐쇄라는 답은 아주쉽게나온다.
준돈이 우리에게 핵과 미사일로돼서 돌아오고 있는 상황인데... 만시지탄이라.

뭐 일부에서 성급했느니.효과가 없느니..뭐니뭐니
우리식 투정을 부리는데 지금상황은 투덜거릴때가 아니다.

이제는 우리 안보를 위해서 개성공단 폐쇄외에 현재의구조에서 탈피.뭔가확실함을 보여주지 않으면안될 엄한상황에 왔다는 것을 분명히 알아야 할것이다.

특히 정치권의 폐쇄재고니 오히려 우리가손해본다느니 뭐니뭐니 하는 무책임한말이 봇물터지고 있는데
분명밝히지만 기껏해 개성공단폐쇄로 놈들이 핵포기나 미사일도발 포기할자들이 아니라는 사실이다.
오히려 개성공단이 폐쇄 됐다해도 놈들은 미사일발사.핵실험...할짓다할것이다.
중국의 무상원조덕에......

우방 미국도 한국이 이번결정은 쉽지않았쓸것인데 개
성공단 폐쇄결정을 내린데에는 한국이 전과달리 이번 북핵실험과 미사일발사를 엄중히보고있다는 언급이다.

박근혜 대통령정부의 개성공단폐쇄결정은 놈들의 북핵실험.미사일도발에 대한 최소한의 대응조치일 뿐이다.

브랜드일등 베가스카지노는 고객만족,고객안전을 최우선 합니다

여러분들에게 항상 믿음으로 최신정보를 제공합니다. ☎♨

60t◀9pba1◈lxr4▶2p☎hs♨35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