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고객게시판
제목
위메프, ‘빠른배송’ 자신…원더배송 최대 20% 할인
닉네임
이수근
등록일
2017-05-19 21:03:50
내용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19일부터 주말까지 3일간 무한 반복사용이 가능한 원더배송 최대 20% 무제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할인쿠폰은 위메프 원더배송의 '신선생', '1분마트', '슈즈코치', '패션매치', '책과놀이', '식품', '생활주방', '유아동' 등 거의 모든 카테고리에 적용된다. 쿠폰 적용 가능한 상품은 '최대 20% 쿠폰' 주황색 배너 달려있다.

최대 20% 무제한 할인쿠폰은 횟수에 상관없이 무한 반복 사용이 가능하며, 할인 한도는 1천만원까지다.

한편 위메프 원더배송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10시까지 구매 시 다음날 도착,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6시까지 구매 시 월요일 도착하는 '내일도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천산이괴는 쌍둥이 형제로 어릴 때는 점창파(點蒼派)의 제자였다. 소문에 의하면 심성이 그렇게 바른 자들은 아니었다. 무림맹의 회동 때 사천 당가(四川唐家)의 여식에게 반하여 치근거리다 점창파에서 축출당하고 당가에 쫓기는 몸이 되었다. 이것은 어디까지나 소문이었다. 하지만 이곳 천산까지 숨어들자, 그들의 고강한 무공과 천산이라는 천연의 험지(險地)가 몇 년 동안 그들을 보호해 주고 있었던 것이다. 그들이 천산에 숨어들자 무림맹에서는 현상금을 걸었으며 당가에서는 아직도 그들을 찾고 있는 중이었다. 천산이괴의 첫째인 조영(曹永)은 약간 차가운 인상의 삼십대 중반 나이였다. 오늘 아침에 잡은 노루를 포(脯)로 뜨고 있자 형과는 틀리게 약간 통통하고 체격이 큰, 비슷한 생김새의 동생인 조명(曹明)이 들어오며 형의 하는 모습을 보고 말했다. "언제까지 여기에 있을 거요? 그 소리는 들었소? 무림에서 우리를 천산이괴라고 한답니다." 동생인 조명의 말에 조영은 포를 뜬 고기를 들고 밖으로 나가 해가 잘 드는 곳에 가지런히 놓고 들어왔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