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A/S보증
제목
게임광 아들이 파룬궁 수련으로 변한 이야기←
닉네임
동수원
등록일
2018-01-01 00:10:58
내용
게임광 아들이 대법 수련으로 변하다.

글 / 대륙 수련생

[명혜망] 요즘 인터넷 게임이 사회에 범람해 해를 끼치고 있는데 청소년이 해를 가장 많이 입었다. 이것은 많은 부모에게 골치 아픈 일이다. 내 아들도 전에 눈앞이 캄캄해질 정도로 게임을 많이 해 내가 온갖 방법을 다 썼으나 그는 변하지 않았다. 그런데 法輪大法으로 인해 아들이 환골탈태하게 됐다.

아들은 총명하고 선량해 동료와 친구들도 그를 좋아했고, 나도 전력을 다해 그를 키웠으며 아들에 대해 큰 기대를 품고 있었다. 그러나 언제부터 인지 아들은 컴퓨터 게임에 빠져 나 몰래 PC방에서 인터넷 게임을 한다는 것을 발견하고는 그를 찾아 집으로 데려와 참을성 있게 이치를 일러주며 타일렀다.

나는 그가 잘못을 철저히 고칠 줄 알았으나 며칠 지나지 않아 또 게임을 하기 시작했다. 내가 여러 번 그를 찾아가자 그는 잘 보이지 않는 PC방만 찾아다녔다. 다시 그를 찾아 데려와서 강온 양면으로 온갖 방법을 다 써보았으나 효과가 없었다.

나는 그 몇 년 동안 정말 실망을 넘어서 절망했다. 고등학교 3학년이라는 그토록 긴장되는 중요한 시기에도 아들은 여전히 게임을 했다. 그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는 상상할 수 없었다.

나는 2012년에 기쁘게 법륜대법을 얻은 지 얼마 안 되어 심장병, 저혈압, 고지혈증, 만성인후염, 유선염, 자궁근종, 변비, 오십견, 무릎 통증 등 증상이 모두 사라졌다. 방학하고 집에 돌아온 아들은 대법이 이렇게 신기한 것을 보고 그도 조금씩 대법 수련에 들어왔다.

아들은 수련 후 다른 사람으로 변했다. 선한 마음으로 다른 사람과 사이좋게 지내며 일에 부딪히면 참을 수 있게 됐고 학교에서는 학우들과의 관계가 좋아졌으며 집에 돌아온 후에는 부모에게도 관심을 둘 줄 알게 됐을 뿐만 아니라 먹고 입는 것에 까다롭지 않았으며 집안일을 적극적으로 도왔다.

특히 2년 넘게 빠져 있던 인터넷 게임을 끊었다. 대법의 신기함은 또 한 번 아들의 몸에서 체현됐다. 이전에는 게임만 하던 아들이 곳곳에서 부모를 생각하고 타인을 생각하는 어른 같은 어린이가 됐다. 대법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 진심 어린 마음으로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대법에 감사합니다! 이 모든 것을 소중히 여기겠습니다’라고 외치는 수밖에 없다.

나는 아들의 변화를 보고 아직도 여전히 게임을 하는 아이들과 그들의 부모를 떠올렸다. 아이들이 현실 중에서 보고 듣는 것은 모두 좋지 않은 것이므로 그들은 무엇이 바르고 무엇이 잘못된 것인지 모르기에 아름다움과 추함을 못 가린 채 해골 그림이 있는 옷을 사고, 머리 모양도 이상하게 하며 울긋불긋하게 염색한다.

또한, 온종일 인터넷에 접속해 있고 심지어 인터넷과 현실 생활을 구분하지 못하며 게임 중의 때리고 죽이는 것을 현실 생활 중으로 옮겨오기도 한다. 부모는 조급하기만 할 뿐 어쩔 방법이 없다.

법륜대법은 불법(佛法)이자 우주 대법이다. 대법에 들어선, 인연 있는 사람이 받는 혜택은 끝이 없으며, 끝없는 불법이야말로 길 잃은 아이가 바른 길로 들어서게 할 수 있다. 부모라면 누구나 자기의 자식이 몸과 마음이 건강한 아들 딸이 되길 바란다! 모든 아이가 불법 속에서 성장하길 바란다!

다시 한 번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대법에 감사합니다!

문장발표: 2016년 2월 9일

오빠가 잘못을 깨닫고 바른 길로 돌아오다

글/ 베이징 대법제자 연화(緣華)

[명혜망] 오빠는 어릴 적부터 땡땡이치기를 좋아했고 성격도 매우 조급했다. 또 늘 욕을 했으며 우리 여동생들을 괴롭혔다. 결혼한 후 올케와 장인, 장모에 대해서도 매우 난폭했다. 가장 골치 아픈 것은 도박하는 나쁜 습관에 물들었다는 것이다.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오빠가 못 되게 굴었던 일들이 자꾸 생각나 천천히 우리 남매들은 서로 연락을 적게 했다.

오빠는 한번은 가족 모임 때 집안의 돈을 훔쳐다 도박을 했는데 돈을 몽땅 날려버렸다. 올케에게 발각되면 이혼하자고 할까 봐 걱정해 1만 위안을 빌려 빚을 갚으려고 했으나 그에게 빌려주려는 사람이 없다고 투덜댔다.

그때 나는 이미 법륜대법을 수련했으므로 그에게 무슨 일이 있으면 전화하라고 했다. 과연 이튿날 그는 우리 집으로 찾아왔다. 나는 남편이 금방 명예퇴직으로 얻은 1만 위안을 그에게 빌려줬다. 동시에 이후로 다시는 도박을 하지 말라고 했다. 당시 그는 진심어린 말투와 태도로 내게 감사하다고 했다.

나는 그에게 파룬궁을 배웠는데 사부님께서 이렇게 하라고 했으니 감사하려면 사부님께 감사드리라고 했다. 당시 오빠는 대법에 대해 초보적으로 알았는데 이후에 그가 대법에 들어서는 기초를 닦아 놓았다.

대략 2년이 지난 후 어느 날이었다. 갑자기 오빠의 전화를 받았는데 그는 연공을 하겠다고 했다. 그는 꿈에서 다리가 매우 아팠는데 깨어난 후 첫 생각이 바로 파룬궁을 배우고 싶었다는 것이었다. 그의 말을 들은 후 매우 신기했고 그를 위해 기뻐했다.

그는 대법을 배우려면 무슨 특수한 요구가 있는지 물었다. 담배를 피우고 술 마시며 도박하고 사람을 욕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더니 뜻밖에 그는 담배를 피우고 싶지 않다고 했다. 원래 그는 담배 중독이 매우 심했다. 너무 신기했다. 그는 책을 보지도 않았는데 담배를 끊었다. 사부님께서는 이미 그를 관할해주신 것이 틀림없다.

얼마 지나지 않아 또 오빠 집에 갔는데 올케는 기뻐서 “오빠의 변화가 너무 커요. 성격도 좋아졌고 사람도 욕하지 않아요. 가장 기쁜 것은 오랜 도박 습관을 고쳤어요. 이전에 도박하는 친구들이 늘 전화해 찾아도 단호하게 가지 않았고 이후에는 아예 전화도 받지 않아요. 오빠가 좋게 변했어요”라고 했다. 올케는 격동되어 “대법 사부님께서는 우리 일가족을 구했어요”라고 했다.

오빠가 도박해 집안의 저축을 다 탕진하자 올케는 그와 살지 않으려 했지만 지금은 좋게 변했다. 탕아가 개심한 것이다. 이후에 친척 중 다른 사람들도 오빠의 일을 알고 사부님과 대법에 대해 매우 존경했고 탄복했다. 어떤 친척은 대법 수련에 들어서기도 했다.

10여 년 전에 여동생의 딸이 다니는 중등 전문학교가 집과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 우리 집에서 다니게 하고 싶다고 했다. 우리는 단층집에 살고 있었는데 면적도 크지 않고 우리 세 식구가 살아도 매우 좁았는데 조카가 오면 3년을 있어야 했고 가정 형편도 넉넉하지 않았으며 우리 딸도 금방 대학에 붙었다.

대법을 배우기 전의 나였다면 의논할 여지도 없었을 것이다. 그러나 대법제자로서 사부님께서 우리보고 시시각각 좋은 사람이 되라고 말씀하셨기 때문에 사부님 말씀을 들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동의했고 딸의 싱글 침대를 2층 침대로 바꿨다.

조카를 돌보는 것은 자신의 아이보다 더욱 신경을 써야 했다. 기억하건데 한번은 조카의 학교에서 단체로 공연을 봤는데 늦게 돌아와야 했기 때문에 줄곧 극장 밖에서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 당시 기다리는 부모가 매우 적었기 때문에 조카는 매우 기뻐했다.

생활상 그녀를 돌봐줄 뿐만 아니라 학습과 교육상에서도 그녀에 대해 매우 신경을 썼다. 늘 그녀에게 대법의 아름다움을 알려주고 진(眞), 선(善), 인(忍)에 따라 됨됨이 하라고 알려줬다. 한번은 조카가 반의 동창들이 다 교활해 모든 일을 그녀가 해야 한다고 마음속으로 불만이 있었다.

나는 인내심을 갖고 이모도 이전에 직장에서 그런 일을 겪은 적이 있는데 그때 아직 대법을 배우지 않아 마음속으로 언제나 불평했지만 대법을 배운 후 타인을 포용하고 참으며 양보하고 개인의 득실을 따지지 않는 것을 배웠다고 알려줬다. 그 후부터 다시는 그녀가 불평하는 것을 들은 적이 없다.

가장 기쁜 것은 한번은 학교 시험지에 대법을 모욕하는 문제가 있었는데 조카는 답안을 쓰지 않았고 다른 동창들 보고도 쓰지 말라고 했다. 그녀가 반장이고 평소 또 잘했기 때문에 동창들은 그녀의 말을 잘 들었으므로 많은 사람이 대법을 비방하는 죄를 짓지 않았다. 조카는 “이모는 이전에 신체가 좋지 않았는데 만약 파룬궁을 연마하지 않았으면 이모는 절 돌봐줄 수 없었을 거예요. 저는 직접 혜택을 본 사람이에요”라고 했다.

조카는 자신을 위해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했고 거기에 성적이 우수하고 품성이 좋아 졸업하고 일자리를 찾을 때 학교에서는 가장 좋은 직장에 그녀를 추천했다. 몇 년 전에 나는 공산당의 박해를 받은 후 소굴에서 나왔는데 그녀는 미리 내게 선물을 준비해줬고 만난 후 끌어안고 눈물을 하염없이 흘렸다. 그녀는 또 “지금 계약직에서 정식 직원이 됐어요. 이것은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려야 해요. 대법의 복을 얻은 거예요”라고 했다.

문장발표: 2016년 2월 6일

(참고) 공산당의 파룬궁 탄압 실상

법륜대법은 중국 길림성 출신인 李洪志 사부께서 아주 어릴 때부터 불가의 全覺法師, 도가의 八極眞人, 眞道子 등의 여러 大道人으로부터 전수받아 1992년부터 중국에서 전하기 시작한 심신수련법으로, 몸과 마음의 정화효과가 탁월하여 현재 전세계 100여개 국가에 전파되어 있습니다.

현대인들은 과거의 사람들보다 業이 많아 대부분 몸에 질병이 많기에 몸은 등한시하고, 마음만 닦는 방법으론 병든 사람들을 해탈시킬 수가 없는 실정입니다. 그러므로 사부님은 현재 몸과 마음을 함께 닦는 성명쌍수의 佛法으로 세계 각지의 사람들을 제도하고 있습니다.

전법륜 책에는
진정한 나는 누구이며,
나는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지,
왜 인간으로 태어나 고생하며 살고 있는지,
우주의 특성(우주의식, 우주의 정신)은 무엇인지,

업력을 소멸하고 공덕을 쌓는 법
수련과정 중에 나타나는 각종 문제점과 예방책
빙의현상과 방언, 주화입마, 자심생마의 실체
살생과 육식문제, 질병의 원인, 영감, 근기, 청정심과 깨달음 등
깨달음과 해탈을 추구하는 수행자들이 꼭 알아야 할 내용들이 담겨 있습니다.

성자들이 이르길 사람으로 태어나기 어렵고
사람으로 태어나서도 대각자를 만나기는 더더욱 어렵고
설령 대각자를 만나도 믿음을 내기가 어렵다고 하였습니다.

자신이 후천적으로 형성한 관념이 대각자의 가르침과 상충되면
사상이 혼란해져 믿음이 흔들리기 때문입니다.
마치 뿌리가 약한 나무는 태풍이 불면 금방 넘어지듯이
진리에 대한 믿음이 부족하면 일심으로 정진하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자기가 가진 관념이 과연 진실한 것인지를 먼저 성찰해보고
관념이 아닌 직관을 통해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전법륜은 법륜대법의 수련지침서로 중문강의를 녹취 번역한거라 이해하기가 다소 어렵더라도
끝까지 여러번 읽어보시면 인생을 살면서 꼭 알고 싶었던
진리에 대한 많은 의문점들을 해결하실 수 있을 겁니다.


전법륜 보기 => http://kr.falundafa.org/book/HTML/zfl.html
로얄카지노 에서 돈따는 방법
if you don't take it too seriously. "험담은 세 사람을 죽인다. 말하는 자 "위대한 사람은 목적을 Waste not fresh tears over old griefs. 작업장이다.(에머슨)" 민주주의는 정지된 것이 아니라 영원히 계속되는 행진이다.(루즈벨트) 내일의 모든 꽃은 오늘의 씨앗에 근거한 것이다.(중국 속담) 소유물의 부족은 개선할 수 있으나 영혼의 가난은 해결하기 쉬운 것이 아니다.(몽테뉴) 하나님 앞에서는 울어라. 그러나 사람들 앞에서는 웃어하.(유태 속담) 사랑은 고생을 면할 수가 없다. 그러나 잊을 수 있는 능력이 있다.(디즈레일리)★
★◆단 하나의 하늘에 올려진 고마워하는 생각이 완전한 기도이다.(레싱) "공손과 인간성과의 관계는 "내기는 탐욕의 아들이며☏
←한치의 기쁨마다 한자의 고민이 있다.(베넘) of course 말도 행동이고 행동도 말의 일종이다.(에머슨) Things are always at their best in the beginning.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