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고객게시판
제목
흑산도,홍도 등 신안군의 성폭행사건이 욕먹는것은두둔했기 때문☞
닉네임
nowheart
등록일
2017-12-31 17:33:13
내용

흑산도,홍도 등 신안군의 성폭행사건이 욕먹는 이유는 주민들과 교육청이 피의자를 두둔했다는 인상 때문이다.

 

예컨데, 젊은 여자가 밤늦게까지 술먹는다던가 하루만에 피의자를 주민들이 선처해 달라는 탄원서에 서명하는 등 피의자보다 피해자를 더 나쁘다는식으로 흑산도,홍도 등 유명관광지 등이 포함된 신안군의 대처와 여교사를 학부모가 포함된 가해자들이 성폭행이라는 엄청난 사건을 일으켰는데도 교육부에 통보도 않고 흐지부지하려 한 전남교육청 때문이다.

온라인카지노추천
세상은 한 권의 아름다운 책이다. 그러나 그 책을 읽을 수 없는 사람에게는 별 소용이 없다. 두사람의 개성의 만남은 두가지 화학물질의 접촉과 같다. 반응이 있으면 둘 다 변화한다.(융) 모든 개량과 진보의 근본은 근로이다.(카네기) 가시에 찔리지 않고서는 장미꽃을 모을 수가 없다.(필페이) 인생을 해롭게 하는 비애를 버리고 명랑한 기질을 간직하라.(세익스피어) 생각하는 사람처럼 행동하라. 시간을 잘 맞춘 침묵은 말보다 더 좋은 웅변이다.(터퍼) 위대한 것 치고 정열이 없이 이루어진 것은 없다.(에머슨) 훌륭한 말은 훌륭한 무기이다.(풀러) 강한 사람이란 가장 훌륭하게 고독을 견디어 낸 사람이다.(쉴러)
↓■ if you don't take it too seriously. 핑계를 잘 대는 사람은 거의 좋은 일을 하나도 해내지 못한다.(벤자민 프랭클린) 민주주의는 정지된 것이 아니라 영원히 계속되는 행진이다.(루즈벨트)
▦ 두 손으로 얼굴을 씻는다.(플로리오)" 위인은 평범한 것에 관심이 있다.(허버트)" 인내는 쓰다. 그러나 그 열매는 달다.(루소) 말에 혼동되지 말며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