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고객게시판
제목
병든사회.→
닉네임
cmip38
등록일
2017-12-31 19:48:34
내용
왜 하필 병든사회인가...
병든사회는 오늘의현실을 사실대로 바로표현한 말이라 생각한다.

지식인들이 사실대로의 지식인행동을 발휘못할때 이것이야말로 병든지식.병든사회다.

편향사회가 아닌 건전사회가 되어야 하며 병든나무가 정상적인 뿌리 활착이될수 ?드시 병든사회속에서 건전한뿌리가 활착이 될수없다.무슨 발전을 기약할수 있겠는가?

근래 급격히번지는 중증의 병든사회를 치료할수있는 백신은 무엇인가....

이것이야말로 날로 급격히 번지는 인류를 몰살시키는공포의 신종박테리아다.
카지노라이브
룰렛잘하는법
노년은 청춘에 못지 않은 좋은 기회이다.(롱펠로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물론 세상 그 자체이다. 절제는 모든 미덕의 진주고리를 이어주는 비단의 실이다.(홀) 금전은 무자비한 주인이지만 유익한 종이 되기도 한다.(유태 격언) Time is but the stream I go a-fishing in. 산을 옮기는 사람은 작은 돌맹이부터 옮긴다.(중국 속담) 종소리처럼 맑고 분명해라.(레이) 지식이 깊은 사람은 시간의 손실을 가장 슬퍼한다.(단테) 모범은 훈화보다 유효하다.(영국속담) 편견이란 실효성이 없는 의견이다.(암브로스 빌)
▲↓현대화 보다 더 고상한 것이 있다. 그것은 바로 영원한 것이다.(솔로몬 세치터) 중간이 가장 안전할 것이다.(오비디우스) 논리와 상식은 다르다.(하버드)
◎희망은 가난한 인간의 빵이다.(탈레스) 인생 그 자체가 하나의 인용이다. 강한 사람이란 가장 훌륭하게 고독을 견디어 낸 사람이다.(쉴러) "내기는 탐욕의 아들이며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