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고객게시판
제목
이유모를 답답함엔 " 영상" 한번으로 답답함 뻥! ◁
닉네임
동수원
등록일
2017-12-31 05:57:48
내용



여러분 정말 충격적인 사실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요한계시록 11장 1~2절에 '이방인에게 짓밟히는 마흔 두달'의 뜻을 부패한 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님들은 약 2천 년 전 '로마군에 의해 예루살렘이 짓밟히는 기간'이라 주장합니다.



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님들이 이와 같이 주장하는 이유는 로마에 의해 예루살렘이 포위당하고 이방인 로마제국 사람들이 예루살렘을 짓밟는 사건이 일어났기에 로마군에 의해 예루살렘이 짓밟히는 기간이라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 주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과연 계시록의 예언이 로마에 의해 예루살렘이 짓밟힐 것을 예언한 것일까요?



요한계시록 12, 13장에 이방인에게 마흔 두달간 짓밟히는 밖 마당은 '하늘 장막 성전'입니다. 짓밟는 이방인은 용(마귀)에게 권세 받은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이라 하셨는데, 한기총 소속 목사님의 주장이 옳다면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이 '로마군'이라는 말인가요..? 



그렇다면 요한계시록 12장에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이 해를 입은 여자에게 낳은 아이에게 져서 하늘 장막에서 쫓겨나게 됩니다. 한기총 목사님의 주장이 맞다면 로마군이 아이에게 져서 쫓겨났다는 말인가요? 



한기총 목사님! 한 번 설명해 보세요!!



마 24장, 계시록 전 사건, 계13, 17, 18장에 본바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은 '바벨론'에게 짓밟혔지 '로마'에게 짓밟힌 것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한기총 목사의 주장은 성경을 자의적으로 해석한 거!짓!말!입니다.  



그렇다면 왜??

한기총 소속 목사님께서는 계시록 11장의 '이방인에게 짓밟히는 마흔 두달'의 뜻을 로마군에 의해 예루살렘이 짓밟히는 기간이라 말씀을 하셨는지, 정답은 무엇인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정말 막힌 속이 뻥!! 뚫어집니다.





유튜브 영상 시청 주소 ↓

https://youtu.be/pp_6zlvrt5o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카지노잘하는법
자유는 획득하는 것보다 간직하는 것이 더 어렵다.(컬훈) "미소 전쟁에서는 오직 한 번 죽지만 정치에서는 여러번 죽는다.(처칠) Think like a man of action and act like man of thought. but of little use to him who cannot read it. 정신으로 창조된 것은 물질보다 한결 생명적이다.(보들레르) 시기와 질투는 언제나 남을 쏘려다가 자신을 쏜다.(맹자) 위인은 평범한 것에 관심이 있다.(허버트)" 가장 낮은 곳 부터 시작하라.(푸블릴리우스 시루스)" 사람의 척도는 그가 불행을 얼마나 잘 이겨내는지에 달려있다.(프르다크)
▶▽창조적인 예술가는 그 전의 작품에 만족하지 않기 때문에 다음 작품을 만든다.(쇼스타코비치) 풍랑은 항상 능력있는 항해자 편이다.(기번) no man can be sure of his courage.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물론 세상 그 자체이다. 시간을 잘 맞춘 침묵은 말보다 더 좋은 웅변이다.(터퍼) 험담의 대상자 대화시의 신중은 웅변보다 더 중요하다.(그라시안)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