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A/S보증
제목
▶한국에 또IMF위기 닥칠가능성 높다. 문재인씨로는 위기 못넘겨◆♬
닉네임
sujandky
등록일
2017-11-19 05:49:09
내용

국에 또다시 IMF 위기가 닥칠수 있다는 것을 해외의 언론들은 수개월전에 이미 보도 했었다.  ((일본 언론에 실린 기사내용에 대하여 이곳 아고라 여론의 광장에 전달하는 글을 나 역시 게재한 적이 물론 있었다.)). 아니(!?), 오히려 2016년 말경부터 그런 위기의 조짐이 상당히 적지않다는 것을 미국의 언론은 이미 보도했었다. 한국에서도 역시 굳이, 경제전문가 운운하는 사람이 아닌 보통의 시민이라도 현명한 인식력이 있는 분들이라면 ((눈썰미가 있는 분들이라면 )) 이미 그 점을 잘 감지하고(눈치채고) 있을 가능성이 크다. 이명박씨가 대통령으로 일하고 있던 때도 IMF 위기가 닥치기 직전이었지만 일본과의 통화스와프 협약 때문에 그것을 넘길 수 있었다.


 2018년도 전반기이던 후반기이던 약간의  시간 차이는 있을지 모르지만 또 다시 그런 위기가 닥쳐올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  한국의 경제 바탕이 추락하고, 기업들이 도산하고, 실업자가 늘어나고, 사회혼란이 조성될 가능성이 커지게 될 것이다.   문재인씨도 가만히 보면 현실인식이 매우 아둔하고 상당히 무능한 사람으로 볼 측면이 적지않게 많은 것 같은데..(?)... 그런것들을 제대로 인식이나 하고 있을지(?)...과연 제대로 넘길수 있을지..(?)..


현재 무엇보다 중차대한 북한의 핵무기 위협으로 인한 국가 안보 문제도, 문재인씨는 사실상 거의 아무런 힘도 갖지 못하고, 어쩌지도 못하고 갈팡질팡하는 처량한 꼴을 보이고 있는 그 자신의 모습을 감출 수 없을 일이고 보면(!),...((자기의 부인 의상비로 몇 수개월 사이에 5억여원이나 국민세금을 썼다는 이야기들도 나돌고 있을정도. 물론 확인 안된 소문이기는 하지만, 헛소리만 가지고 그런 좋지못한 얘기가 나돌기에는 무리함이 있다고 보아, 만약에 그것이 사실이라면 문재인씨 얼굴에 치명타가 될 꺼리중 또 하나이다. 이런 혼탁함 등등 속에서)), 또 다시 한국에 IMF 국제금융통화 위기가 불어닥치면 도대체 그러한 한국의 사회 환경적, 정치적, 국가안보적, 국민적 혼란의 험준한 계곡을, 제대로 넘어갈 수((돌파할 수)) 있을런지(?) 상당히 꺽정스럽다. 문재인씨나 주사파짓꺼리 해먹던 무리들로 짜여진 지금의 한국정부조직이라는 것으로써는 말이다.


아마도 문재인씨는 그 사람이 지금처럼 무능함과 지리멸렬, 갈팡질팡함을 보인다면 , 길어야 2018년도 전, 후반기이던 시간의 문제일뿐, 결국은 대통령 그만두어야만 될 상황이 불어닥칠 것으로 볼 여지가 충분하다.  안된 이야기지만 문재인씨는 어차피 도덕성에 정당성이 없는 반 사생아적 정권이다.  사실상 길어야 2018년도 2월까지만 대통령 해 먹는 것이 맞다고 본다.  


문재인씨가 현재와 같은 엄중한 국가적 위기상태에서 자기딴에는 뭔가를 해 보겠답시고 북한과 대화하자는 둥, 메아리없는 헛소리만 질러대고, 자기 멋대로 포퓰리즘적 경제정책이나 남발하고 ((한국이라는 나라에 북한의 핵무기 위협과 더불어 국가적으로 국제 IMF통화 위기가 사실상 닥쳐오는것이 현실인데도 불구하고, 국민들에게 "세금을 더 내십시오" 라는 것과 하나도 다를 것이 없는 의미가 되고 마는, 공무원 3만명 증원 계획이나 결정, 발표케하는 어처구니없는 짓꺼리나 하고 있고....)) 그러고는 있지만 그것이 결국, 나라와 국민과 역사앞에 제대로 역할 하지 못하고 헛발질만 하게 될 가능성이 더 크며, 현재의 국민에게 엄청난 민폐로 돌아오게 만들 가능성이 훨씬 크다는 것이다.  차라리 문재인씨가 그런점들을 스스로 인식하고  2018년2월에 그만두겠다고 하는것이 그래도 조금 더 사나이 다운 모습이라고 말할수 있을 것 같다.     


10-10-2017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여러가지 애플카지노 여러가지문의
asmmzvpx948bgg370vnb093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