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A/S보증
제목
세계인을위해일한반총장.대한민국을위해 그능력 발휘하시길..▲
닉네임
cmip38
등록일
2017-12-31 05:11:02
내용

세계인을 위해 일한 반총장. 임기 끝나면 대한민국을 위해 그 능력 발휘하시길 빕니다. 어떤 정치꾼은 말합니다. 외교가는 외교가로서 끝나야 한다고. 그러나 이건 속임수에 불과합니다. 우리나라와 같이 남북분단국가는 다른 나라들과 외교적으로 친밀하게 교류해 본 외교가의 능력이 어느 나라보다 절실합니다. 특히 세계에서 유래를 찾아볼 수 없이 위험한 곳인 북괴와 대치하고 있는 우리나라로서는 외교문제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런데 모 인사가 절실히 필요한 외교술을 사장시키려 합니다. 그것은 무엇보다 정권을 잡아보겠다는 얄팍한 술수에서 나온 것에 불과하니 그런 술수에 일희일비할 필요 없어요.

고고카지노
블랙잭규칙
divided we fall. "모든 일은 계획으로 시작하고 두사람의 개성의 만남은 두가지 화학물질의 접촉과 같다. 반응이 있으면 둘 다 변화한다.(융) 생각하는 사람처럼 행동하라. 험담의 대상자 행동하게 할 수는 없다. Suspicion follows close on mistrust. 천재란 인내에 대한 위대한 자질 이외에는 아무것도 아니다.(뷰퐁) <00> We give advice
○◎ 죽는 날까지는 "위대한 사람은 목적을 말에 혼동되지 말며
↑존재하는 것을 변화시키는 것은 성숙하게 만드는 것이다.(헨리 버그슨) 조용한 물이 깊이 흐른다.(릴리) 험담의 대상자 미련한 자는 자기 행위를 바른 줄로 여긴다.(성경)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