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A/S보증
제목
우병우가 보여주는 법은 이런것이다,◁
닉네임
동수원
등록일
2017-12-30 20:04:16
내용

매사에 가교 역활만하고 시키는대로 했다,분명히 공무원 서약 같은것을 읽어보기는 했을텐데도,국민을 위해 일을 하라고 했지 대통령 그것도 공익적인 목적이 아닌 사익을 위해서, 그틈을 타 개인의 사익을 취하기 위해서 한  일도 법이 가려주면,또한 증거수집을 못하게하고 증거를 인멸하게끔하고 도망다니고한 사람들까지 친절하게 배려해주는 법이라면 이런 법이 과연 누구를 위한 법이고 정의로운법인가,공직에 있으면서 막강한 권력이 주어지거나 갖게 하면서 책임은 일반 일용직 노동자보다못한 법을 적용을 해주는것이 당신들이 사법고시나 로스쿨 가면서 외치는 법과 정의인가,

룰렛
어리석은 자는 수치스러운 일을 할 때에도 그것이 언제나 그의 의무라고 선포한다.(버나드쇼) 민주주의는 정지된 것이 아니라 영원히 계속되는 행진이다.(루즈벨트) <00> 최고급 회개란 과거의 죄를 청산하고 똑바로 행동하는 것이다.(윌리암 제임스) 죄는 취소될 수 없다.용서될 뿐이다.(스트라빈스키) 의혹은 불신을 뒤따른다. "모든 일은 계획으로 시작하고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세상 그 자체이다.(스티븐슨) It is a wise father that knows his own child. 미는 내부의 생명으로부터 나오는 빛이다.(켈러)
■♡지식이 깊은 사람은 시간의 손실을 가장 슬퍼한다.(단테) <00> 모든 일은 어려운 고비를 넘겨야 쉬워진다.(풀러)
♣일은 인류를 사로잡는 모든 질환과 비참을 치료해 주는 주요한 치료제이다.(칼라일) 한나라의 진정한 재산은 땀흘려 일하는 부지런한 주민의 수에 있다.(나폴레옹) 인간 복지의 참된 근원이다.(톨스토이)" 풍랑은 항상 능력있는 항해자 편이다.(기번)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