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A/S보증
제목
김*태남*필씨보세요.새누리잘나갈땐열매만따먹다가파산되자 욕?◑☆
닉네임
rora
등록일
2017-11-18 00:11:30
내용

김*태, 남*필 두 분 보세요. 새누리가  잘 나갈 땐 열매만 잘 따먹더니 파산지경에 이르자 무슨 영웅이나 된 것처럼 욕하면서 도망쳐나오다니. 그대들은 책임 없나요? 그런 용기를 만용이라 합니다. 두 분 정계 은퇴하세요.

 

여태까지 자기들은 고고했던 척 하시네요. 개진도진이네요. 그렇게 비겁한 사람이 적들이 쳐들어 오면 국민보다 먼저 도망 갈 것같네요. 사람이 그렇게 살면 안 됩니다.

 

사람이 집안에 환란이 닥치면 먼저 해결한 다음에 탈당해야 한답니다. 지금 집안이 망할 지경인데, 세월호처럼 배가 가라앉고 있는데 이준석 선장처럼 먼저 도망치다니요? 도망쳐보아야 새누리당 출신들이에요? 

 

아무리 아닌 척 해도 새누리 출신입니당. 난세에 영웅 난다했어요. 대통령해 먹겠다는 분이 집안이 망할 지경에 이르자 살기위해 혼자 도망치다니요? 정말 비겁하네요? 

 

더민주당 사람들이 뭐라하겠어요? 잘 한다고 박수치겠지만 코웃음칠 거예요. 더민주당 사태 때 어땠어요? 곧 망할 것 같은 당을 김종인 어른께서 등장하여 살려놓으니까 어떻게했어요?

 

비례대표2번 주고 대선까지 대표로 함께 가겠다더니 모욕주고 팽시키고 했잖아요? 그것도 국민들은 잘 알고 있어요. 어려움을 힘을 합쳐 극복해 내려고 애를 써야지 도망질이라니요? 큰 그릇이라면 어려움을 기회로 삼을 텐데, 도망치는 걸보니 큰 그릇은 못되는 것같군요?

 

지금 많은 친북인사들이 촛불시위 하느라 바쁩니다. 하지만 너무나 큰  비리인 지라 보수는 침묵하고 있지만 친북세력을 지원 하지 않는답니다. 언젠가는 목소리 내겠지요. 그 때는 뭐라 변명하실 거예요? 비겁한 도망자 주제에.

여러가지 게츠비카지노 룰렛문의
aajnmmkm160jjn482tnc919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