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고객게시판
제목
안방에서 핵폭발이 일어나는데 개헌할땐가..▦〓
닉네임
areakis
등록일
2017-10-28 18:23:38
내용
여.야개헌추진모임 의원들께 전한다.
국가 핵 위기에 지금은 개헌할때가 아니다.핵이 안방에서 폭발하고 있다.

개헌은 ?은 정치판 자체를 바꾸는 내각제개헌이어야 하지만 이마져도 지금 내외적위험상황에서 절대불가허다..

개헌발의는 물론 국회의원 고유권한이겟지만 대통령중심제하에서 분권형이니 연임제니 이원집정부제니 뭐니 현행헌법과 50보100보다.
.50보100보차이로 국가발전을이루겠다고..

오늘날 한국이 수렁에빠진 이유는 헌법문제가 아니라바로 한국의 좌편향교육과 좌편향풍조에 휘말려서 그속에서 서식하는 정치인.지식인때문이라는 사실을 누구나 알아야할것이다.

오죽하면 과거정부가 만든 사실을 부정한 편향교과서 다시정부가 손질을 하지않으면안될 기막힌상황에 처했겠나.

청색을 힌색으로 표현한 교과서로 후세가 공부를 하면 무슨일이 일어나겠나.정상정치커녕 내전이 일어날것이며 이는 분명 북한한테 먹힌다.
청색은 청색으로 표시해야지....청색은 영원한청색깔이지 어느순간 힌색으로 돌변하지 않는다.

왜 한동안 잠잠하데니만 멀쩡한 헌법을 또 못살게 들복나....헌법이 무슨죄가 있다고...
좌편향교육과 편향풍조에 휘말려서 지식.능력부족탓은 안하고 뭐 헌법이 문제가 있써서 그렇다.
의사는 오진를 하면 안된다는 철칙이다.

옛말에 우물깊은탓 하지말고 두레박줄 짤븐거나 한탄하라는 우리 명언이 있다............이명언이 절대 허튼말이 아니니라.

그러니 이런꼴들이 무슨 북핵방지를 하겠써.뻔하지.정치인들 역시 정치오진을 하면 안된다.

작금 국가의 모든난제가 헌법에 문제가 있써서 그렇다면 열일제치고 당장 개헌해야지.

다시금 의사는 오진을 하면안된다는 말처럼 정치인 역시 정치오진을 하면 안된다.현행헌법은 현한국현실에 맞게 아주 잘짜여진 헌법이다.현행헌법은 과거 김영삼 전대통령의 큰업적 이다.

현행 헌법은 5년단임제가 최고의 금자탑이다.지도자가 길지도 짧지도않게 5년간 충분한 능력발휘를 할수있쓰며 대통령중심제로 한반도상황에 맞게 5년간 강력한통치를 담보해주고있다.

국회의원이나 지식인대부분은 좌편향교육 수혜자세대들 이기때문에 문제에대한 답이없쓰며 특히 대북관계에서는 일부는 오히려 북한편을 들고있는 망칙스런 현상이 일고있는지가 오래됐다.
이런 구조적상황에 문제가 있는것이다.헌법에 문제가아니다.

현실을 똑바로 직시하는 사람이라면 또 건전한 사상을 가진사람이라면 절대 개헌말 안한다.

국회의원들이 한국실정에 딱 맞게 잘된 헌법을 탓하는행동은 정치인으로서 그만큼 한국이 처해있는 현상황을 정확히 파악못하고 있다는 반증이다.지식.능력부족을 과시하는 꼴이다.
좌편향 교육이수자들에게 정상발전을 바란다는 자체가 애당초 잘못된것이다.

한국인 근성상 절대 대통령연임은 안된다.연임했다가는 국가.국민 다말아 드신다.국가를 위한정치를 하는게 아니라 연임을위한 정치를 할것이다.

개헌을 한다면 앞으로는 한국의 저질정치판을 바꿀수있는 내각제개헌 이어야 하지만 이마저도 현재 우리여건상 불가한일이다.우선 발등의 불을 끈다음의 일이다.당장개헌보다는 우리현실을 우선시했쓰면 한다.

지금북한은 동족이면서도 우리생존권을 핵으로 말살시켜보려는 잔인한 동족살육흉계에 혈안이 돼있다. 또 비정.혼란의 세계의 흐름은 우리의 앞길마져 위태롭게하는 그야말로 내일을 편히 예측해볼수없는 급난상황에 처해있는중이다.

다시금 생각해봐도 지금은 개헌할시기가 아니라 우선먼저 여.야정치권이 한몸이돼서 대북관계나 대내외적 위험 상황에 일심으로 대처해 나가는일이 개헌보다 더 중요.시급하다 할것이다.우리모두는 이점 다시금 직시합시다.
슬롯게임 chm624quu6lzx6fumjj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