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고객게시판
제목
세월호 338명 전원구조 사기방송 박근혜 석방하라. ♪
닉네임
동수원
등록일
2017-12-02 13:53:45
내용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

세월호 흉계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보고 글 올립니다.

제목 세월호 엔터 하면 모든 자료 나옵니다.  

아고라 청원 "학생 338명 전원구조" 세월호 진실 밝히자.  에 많은 청원클릭 부탁드립니다. 

 

 

 

 

진도해경 통신실에 세월호에서 무전함."세월호 배가 침몰하고 있다. 빨리 구조해 달라. 어딘데 ~~ 빨리 구조해 달라" 통신 끊김. 소방 상황실 학생이 "배가 침몰하고 있다. 어딘데 장소는 모르겠다" 배에서 제일 일등으로 도주하는 선장 두다리가 허옇게 드러나 있습니다.

 

선장은 자기가 살려고 구조 요청을 한것이지 학생들을 살리려고 구조요청을 한것이 아닙니다.  배 방송에서 애들에게는 "배속에서 움직이지 말고 가만히 있으라"고 방송하고 6층 정도 아래에 있는 기관실 선원까지 긁어 모아 모두 이끌고 몰래 일등 탈출합니다, 이게 여기 저기 연결된 집단 수장 흉계 의 1번입니다

 

선장은 해경옷 입고 있습니다. 선장과 승무원들은 탈출후 불상의 해경보호소에 있었다는데 거기서 말 맞추기가 있었을것입니다.

 

 

 

 

해경 높은 놈이 청와대 안전처에 "지금 사람들은 바깥라인에 나와 있어서 현장 경비정이 구조중에 있습니다." 소름 끼치는 허위보고 애들과 탑승객은 배안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데 경비정 3척이 구조를 안하고 빙빙 돌고 있었음. 3척에 탑승객 전부 태울수 있음. 애들은 배속에 있는데 무슨 소름끼치는 허위보고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대통령 혼자서 구조를 할 수 있습니까? 김대중 노무현 이명박이도 속수무책으로 당했을것이다. 1차책임은 김상곤 경기교육감과 관할 교육장이다. 당일 기상악화로 출항금지였다고 학부모 증언했다. 

 

 

슈퍼카지노
인내하라.경험하라.조심하라. 그리고 희망을 가져라.(조셉 에디슨) "다른 인간을 증오하는 댓가는 작지만 청결한 것은 큰 것이요. 크지만 불결한 것은 작은 것이다.(바이) A full belly is the mother of all evil. 오늘 가장 좋게 웃는 자는 역시 최후에도 웃을 것이다.(니체) 정직은 가장 확실한 자본이다.(에머슨) 우유부단한 것만이 습관으로 되어 있는 사람보다 더 비참한 사람은 없다.(제임스) 청년기는 대실수이다. 장년기는 투쟁이다. 그리고 노년기는 후회이다.(디즈레일리) 행동가처럼 생각하라. 그리고 생각하는 사람처럼 행동하라.(헨리 버그슨) 인류를 위해 사는 것은 자기의 이름을 위해 사는 것보다 훌륭한 것이다.(바첼 린드세이)
♪☏"공손과 인간성과의 관계는 빈곤은 재앙이 아니라 불편이다.(플로리오) 한치의 기쁨마다 한자의 고민이 있다.(베넘)
♡금전은 무자비한 주인이지만 유익한 종이 되기도 한다.(유태 격언) 살아 있는 실패작은 죽은 걸작보다 낫다.(버나드 쇼) 자기 자신을 예찬하는 자는 신의 미움을 받는다.(클레멘스) 자기가 가고 있는 곳을 모르는 사람은 결코 높이 향상하지 못한다.(크롬웰)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