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고객게시판
제목
이 시대 진정한 결혼준비? 제대로 알고 준비하시는 것이..!○
닉네임
동수원
등록일
2017-12-02 16:14:57
내용



혼인잔치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신랑과 신부가 하나가 되어 결혼하는 일을 인륜지대사라 하여 가장 큰 일로 여겨지고 있는데요? 성경에서도 신앙인들에게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는 천국은 혼인잔치로 빗대어 말씀하고 있습니다.



이는 신랑이 신부의 집으로 찾아오듯 주 재림 때 예수님께서 신랑이 되셔서 신부 곧 예수님을 기다리는 성도들에게 찾아오시기 때문입니다.



마태복음 22장과 25장에는 주 재림 때 있어질 혼인잔치에 대해 기록되어 있습니다. 혼인잔치의 주인공들이 예복을 갖추고 많은 것들을 준비하듯 성경 속 혼인잔치에 갖춰야 할 자격이 있다고 합니다.



마태복음 22장에는 등과 기름을 준비한 슬기로운 처녀는 천국 혼인잔치에 참여하지만 기름이 부족한 미련한 처녀는 천국 혼인잔치에 참여하지 못하였습니다. 



다시 오시는 주님을 기다리는 신앙인들을 대상으로 말씀하시겠죠? 



그.런.데.. 정말 충격적이고 황당한 발언을 한 목사님이 계십니다. 한기총 소속 순복음 교단 목사님은 등은 '착한 행실'이며, 기름은 '성령'이라 주장했습니다. 



목사님 말씀대로 기름이 성령이라면 본문의 미련한 처녀가 슬기로운 처녀에게 기름을 좀 나눠달라 하였는데 성령도 나눠쓸 수 있다는 말인가요??



그리고 본문에서 나오는 기름 파는 자는 '성령'을 파는 자들인가요..? 이분들은 어디를 가야 만날 수 있습니까?



또 다른 한기총 소속 침례교 목사님은 기름은 성령이 아니며, 실제 기름, 불타오르며 실제 등을 밝히는 것이라 합니다.



그렇다면 목사님 실제 기름이라면 기름 파는 자는 주유소 사장님인 건가요?


거짓말 좀 그만 하세요. 정말 초등학생도 실제 기름이 아니라는 것은 알 겁니다.. 





그렇다면 왜?

한기총 장로교 목사님께서 마태복음 25장의 등과 기름을 실제 등을 밝히는 기름이라 말씀을 하셨는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유튜브 시청 주소 ↓ ↓ ↓ ↓

https://youtu.be/DH4MVWOSc6U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삼삼카지노
늑대는 이빨을 잃어도 그 천성은 잃지 않는다.(풀러) 하나의 작은 꽃을 만드는 데도 오랜 세월의 노력이 필요하다.(블레이크) It is a wise father that knows his own child. 하나님 앞에서는 울어라. 그러나 사람들 앞에서는 웃어하.(유태 속담) <00> 소인들은 공상을 가지고 있다.(와싱턴 어빙)" 희망은 가난한 인간의 빵이다.(탈레스) 과도한 재산을 소유하게 되었을 때보다 더 시련을 당하게 되는 적은 없다.(레우 왈레이스) "일은 인간생활의 피할 수 없는 조건이며 모범은 훈화보다 유효하다.(영국속담)
♣☞지식이 깊은 사람은 시간의 손실을 가장 슬퍼한다.(단테) 마음의 청춘을 연장하는 것이다.(콜린즈)" To doubt is safer than to be secure.
☞Pain past is pleasure. 자신을 더 적게 사랑하는 것이다.(클리버)" 적당주의자가 되지 말라. 그것은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것이다.(휴그 왈폴) <00>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