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A/S보증
제목
박근혜 방송 장학생KBS 뉴스9 트럼프 뉴스 초반에 박근혜 뉴스는☎
닉네임
아스카
등록일
2017-12-02 01:49:25
내용

박근혜 방송 장학생KBS 뉴스9 트럼프 뉴스 초반에 박근혜 뉴스는 축소보도비평

박근혜 대통령 방송 장학생이 아닌가 하는 착각이 들정도로 KBS 1TV 뉴스9 의 2016년11월10일 뉴스보도는 첫 뉴스부터 미국 트럼프 대통령 당선자 관련뉴스로  7번째 뉴스까지 도배하다시피 보도하면서 상대적으로 박근혜 게이트 관련 뉴스는 축소편집 보도했다. 

 

 

대한민국의 운명에 박근혜 게이트가 트텀프 미국 대통령  당선자 관련 뉴스보다  훨씬 중요한데 박근혜 대통령 방송 장학생이 아닌가 하는 착각이 들정도로 KBS 1TV 뉴스9 2016년11월10일 뉴스보도는  트럼프 뉴스로 박근혜 게이트에 대한 국민적  시선을 분산 시켰다. 반면에 민간 상업방송인 SBS 8시 뉴스는   초반 부터 박근혜 게이트 집중보도했다.

 

 

2016년11월10일 SBS 8시 뉴스는  박근혜 게이트 관련뉴스를 첫뉴스로“ 오늘(10일)은 미 대선 관련 뉴스가 많이 들어와 있습니다만, 잠시 뒤에 전하기로 하고 최순실 씨 관련해서 의미 있는 단독 취재들이 여러 건 있어서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K스포츠재단이 롯데그룹으로부터 받은 70억 원을 되돌려준 것과 관련해서 박 대통령의 사업 중단 지시가 있었다는 진술을 검찰이 확보했습니다. 무엇보다 돈을 돌려준 시기가 롯데그룹에 대한 대대적인 압수수색 바로 하루 전이어서 의혹이 커지고 있습니다.” 라고 보도했고  9번째 꼭지 까지 박근혜 게이트 관련뉴스를 보도했다.

2016년11월10일 SBS 8시 뉴스는   박근혜 게이트 관련뉴스를 10번째 뉴스보터 보도했다.

 



2016년11월10일 KBS1TV 뉴스9도 검찰의 수사대상인 박근혜  게이트의 몸통인 박근혜 대통령이 트럼프 미국 대통령당선자와 전화 통화라는 내용을 비롯해서 트럼프 관련뉴스를 첫뉴스로 “박근혜 대통령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과 전화 통화를 하고 한미동맹과 대북공조를 굳건히 유지해 나가기로 했습니다. ” 라고 보도했고 이어서 트럼프 관련뉴스를  7꼭지 까지 보도했다.

2016년11월10일 KBS1TV 뉴스9는 박근혜 게이트 관련뉴스를 8번째 꼭지 부터“야당은 트럼프 당선을 대통령의 국정복귀 명분으로 삼는다면, 국민의 분노를 살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대외적으로도 신뢰도가 바닥인 상황이라며 조속히 대통령이 2선으로 물러나야 한다고 압박했습니다.” 라고 보도했다.

 

 안티조선 언론개혁 홍재희 시청자

강원랜드
우리카지노

소인들은 공상을 가지고 있다.(와싱턴 어빙)" <00> 생활의 기술이란 우리의 환경에 대한 계속적인 적응을 의미한다.(오카쿠라 카쿠조) 다른 사람들을 비난하려고 생각하기 전에 자기 자신을 추분이 살펴보아야 한다.(몰리에르) 모든 국가의 기초는 그 나라 젊은 이들의 교육이다.(디오게네스) 강한 사람이란 가장 훌륭하게 고독을 견디어 낸 사람이다.(쉴러) 말만 하고 행동하지 않는 사람은 잡초로 가득 찬 정원과 같다.(하우얼) 큰 시련은 큰 의무를 완수하게 만드는 것이다.(톰슨) 자연은 하나님의 작품이요. 예술은 사람의 작품이다.(롱펠로우) 정직은 가장 확실한 자본이다.(에머슨)
→▷사람의 척도는 그가 불행을 얼마나 잘 이겨내는지에 달려있다.(프르다크) 날아가기 전에 꼭 잡아라.(스마일즈)" 우리의 거의 모든 삶이 어리석은 호기심에 낭비되고 있다.(보들레르)
☏위기의 시기에는 가장 대담한 방법이 때로는 가장 안전하다.(키신저) 충고는 좀처럼 환영받지 못한다.(체스터필드) 위인은 평범한 것에 관심이 있다.(허버트)" 일을 몰고 가라. 그렇지 않으면 일이 너를 몰고 갈 것이다.(프랭클린)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