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A/S보증
제목
보수의 실체▼◀
닉네임
rora
등록일
2017-11-17 16:46:47
내용

이번 박근혜, 최순실 국정농단 게이트를 지켜 보면서 우리나라의 보수의 실체를 알게 되었다.

어거지, 불법, 탈법과 땡깡.

이도저도 안되면 마구잡이식 종북몰이로 부모 자식도 죄다 빨갱이 만들어 버리는 레드 컴플렉스.

더 나아가 법과 질서를 무시하고 마구잡이식 협박과 테러, 공갈과 협잡.

이것이 소위 말하는 우리나라 정통 보수의 실체라는 것이다.

 

수도 없이 방송에 나와 보수를 외치던 정치인들, 달변가들, 언론인들... 그들은 지금 광장에서

벌어지는 소위 보수의 이름으로 대한문에서 외치는 소리를 어찌 듣고 있는가?

 

법과 질서, 안녕과 평화를 주장하며 진보를 빨갱이로 몰아 세우던 느그들의 실체가 이런 것이라면

과연 보수가 진보보다 낫다고 주장할 근거가 있는가?

 

재판관이 맘에 안든다고 주소를 까발리고 야구방망이를 들고 특검의 자택앞에서 시위하고

말안듣는 놈들이라며 거친말을 쏟아내는 양아치 집단이 바로 보수란 말인가?

 

법과질서를 지키자는 것인가 법법자를 지키는 것인가?

 

태극기를 몸에 감고 있으면 보수인가? 애국인가? 웃기지마라. 너희 보수는 늘 그랬듯이 애국의 이름으로 법이라는 이름으로 나라를 팔아먹고, 나라를 좀먹게 하고 너희들의 사익을 위해 몸부림치고, 그래왔다.

 

이제 그마저 안되자 촛불든 아이마저 빨갱이로 몰아 세우며 입에 담기도 힘든 양아치들의 말을 입밖으로

쏟아내지 않았던가?

 

제발 진정한 보수, 보수의 탈을 쓰지 않은 진정한 보수들이 한 두명이라도 있기를 바란다.

태극기로 감춰진 그 지저분하고 더러운 양아치 근성을 버리고 올바른 이성 집단이 되기를 바란다.

 

여러분 입맛에 맞는 게츠비카지노 기타문의
rdgrepbm169ciu210net994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