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고객게시판
제목
학교폭력 축소,은폐 조심 하세요.◎▶
닉네임
아스카
등록일
2017-11-17 04:02:45
내용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아이들의 키우는 부모님께 저처럼 제2의 학교폭력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서 이 글을 올립니다. 학교와 교육자들 때문에 자라나는 학생들이 학교를 못가고  학교폭력을 저지른 가해학생들 학교를 너무 잘 다니고 있습니다.지금 10개월 넘게 교육자공무원들은 학교폭력비리가  영영 안 밝혀 지고 있습니다. 시민여러분들이 꼭 알려 주셔서 다시는 학교폭력 때문에 공황장애,정신분열증 학생이 평생진단, 학교를 못 다니는 일이 발생 하지 않도록 해주세요.

저의 딸이 가해학생4명으로부터  학교폭력을 당해 자살시도하고 지금 현재 10개월 넘게 학교를 못가고 있습니다.

학교에서 교육청 관련 학교폭력담당자 ,교육부 학교폭력담당자들이 행정심판도 다 취소 시켜주고 학교폭력을 방조해서 교육자들이 학교폭력을 엄중히 아이들에게 가르쳐야 하는데 학교폭력을 은폐할려고 방조해 주고 있습니다.

교육부에서 학교에서 교육청에서 학교폭력 관리소홀했다는 녹취록 학교관련자,교육청 관련자 녹취록 많이 있는데 안 밝혀 지고 있어요.

학교에서 교육청에서 처음에  세상에 알려질수도 있다고 생각해 합의종용을 해놓고 나중에  안 했다고 잡아떼고 해서 합의종용한 중간사람한테 누가 시켰냐 하니까 학교에서 교육청에서 합의 종용 해라고 시켰다고 했습니다.

학교폭력자치위원회도 피해자조사도 안하고 학교에서 증거자료도 증거물인멸,증거물조작해서

 피해자가해자를 뒤바꾸어 놓고 저의 딸을 가해학생 처분도 내고 공무원들이 안 밝혀 진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시민여러분 도와 주세요.저의 딸이 학교를 갈수 있도록 도와 주세요.

플레이어들에게 유익한 삼삼카지노 여러가지문의
afubaufy159lkb233evr630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