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고객게시판
제목
보수후보단일화 물 건너간 것인가?◁
닉네임
joy365
등록일
2017-12-29 22:54:24
내용

보수후보 단일화가 정가의 큰 관심사항으로 떠오르고 있다. 더불어당의 문재인후보와 국민의 당의 안철수후보간의 양강구도에서 최근에는 안철수후보에 갔던 중도보수표가 빠지고 홍준표후보에게로 이동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이에 따라 보수 후보인 홍준표 유승민 조원진 남재준으로 갈렸던 보수표를 결집시킬 필요성이 크게 대두되고 있다. 이에 따라 바른 당에서는 홍준표후보와 유승민후보간의 단일화를 제기하고 있고 새누리당의 조원진후보는 홍준표후보에게 단일화에 응해 줄 것을 요청하고 있다. 이에 대해 홍준표후보는 유승민 조원진 남재준후보 등과 단일화를 추진해 보겠다고 화답하였다.이에 따라 보수후보 단일화가 급물쌀을 탈 것으로 예상되었다.

 

그런데 그후 진행상황을 살펴보면 유승민후보는 단일화를 거부하였고 이에 따라 유승민후보와의 단일화는 중단되었다. 한편 조원진후보측은 단일화 방안으로 방송토론 후 배심원단의 투표로 결정하자고 제안하였다. 이에 대해 홍준표후보측은 조원진후보측의 제안에는 아무런 답이 없이 김진태의원을 통해 그냥 만나자고만 하였다. 이에 대해 조원진후보측은 단일화 방안에 대한 협상부터 먼저 해야지 이에 대한 답은 하지 않고 게다가 홍준표후보가 탄핵에 찬성한 유승민후보와 단일화하겠다면서도 탄핵에 반대하는 조원진후보와도 단일화하겠다고 하니 홍준표후보가 과연 단일화하겠다는 의지가 있는 것인지 의문이 든다면서 단일화 방안에 대한 협상부터 먼저 해야하지 않느냐는 입장이다. 그런 와중에 홍준표후보측은 상대 후보측이 무리한 요구를 한다면서 선거시일이 얼마 남아있지 않았으니 단일화 협상을 중단한다고 발표하였다.

 

보수후보 단일화 논의가 그렇게 간단히 중단해도 되는 것인가? 홍준표후보측은 다른 후보측이 무리한 요구를 해 왔기 때문에 중단하겠다고 하였는데 과연 그 무리한 요구가 과연 무엇인지 그 요구가 과연 단일화해야 할 당위성에 비해 단일화를 무시해도 될 만큼 중대한 것이었는지에 대한 해명이 있어야 할 것이다. 박대통령 탄핵이후 보수세력이 무너지고 국정이 좌편향될 우려가 점증하고 있는 시기에 홍준표후보측은 보수후보 단일화를 안하고도 승산이 있다는 것인지 홍준표후보를 비롯한 보수후보들은 보수후보 단일화를 요구하는 보수애국국민들의 염원을 부디 저버리지 말기를 바란다.

 

 

라라포커
동남아카지노
자연은 인간을 결코 속이지 않는다. 우리를 속이는 것은 항상 우리 자신이다. 의심하는 것이 확인하는 것보다 더 안전하다. 태만을 즐기고 있을 때는 태만함을 느끼지 못한다.(가스가 센안) 민주주의는 정지된 것이 아니라 영원히 계속되는 행진이다.(루즈벨트) 참된 삶을 맛보지 못한 자만이 죽음을 두려워하는 것이다.(제이메이) 태만을 즐기고 있을 때는 태만함을 느끼지 못한다.(가스가 센안) 신뢰 받는 것은 사랑받는 것 보다 더 큰 영광이다. 어린이가 없는 곳에 천국은 없다.(스윈번) 언론의 자유를 죽이는 것은 진리를 죽이는 것이다.(밀턴) but of little use to him who cannot read it.
⊙▼즐거움에 찬 얼굴은 한접시의 물로도 연회를 만들 수 있다.(허버트) 마음의 청춘을 연장하는 것이다.(콜린즈)" 불행의 아버지이다.(워싱턴)"
↓The difficulty in life is the choice. 폭풍은 참나무가 더욱 뿌리를 깊게 박도록 한다.(허버트) 하나의 작은 꽃을 만드는 데도 오랜 세월의 노력이 필요하다.(블레이크) 지나간 고통은 쾌락이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