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A/S보증
제목
21세기 디지탈시대에 정신적 문화적으로 인류를 선도할 한국▒↔
닉네임
rora
등록일
2017-11-17 06:54:12
내용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존재를 인정하는 기독교세계관과 눈에 보이는것만 인정하는 자연주의세계관이 있는데 유물론 무신론 인본주의 공산주의는 사람도 자연으로 보기 때문에 동성애 합법화를 주장하게되여 결혼은 남여 1;1의 룰이 없어진다면 1부다처와 가정파괴로 세상은 무서운 지옥으로 변하게될것이다. 하나님을 인정하지않는 세계관은 하나님 형상으로 지음 받은 영적존재인 인간을 귀하게 보지않는 무서운 세상이된다.

크게는 전쟁 작게는 내안에 갈등까지 모든 갈등의 근원은 하나님과 마귀와의 싸움이라는것을 알수있다. 창조주 하나님이 부리시는 천사장중 하나인 루시퍼가 하나님에게 대들다가 쫓껴난후 하나님의 일(모든 인간을 죄에서 해방 천국 영생의 길을 가도록하는 역사))을 방해하고 있다. 하나님은 마귀의 역사를 어느정도 허용하는것은 천국백성을 천국백성답게 훈련하기 위함이며 하나님의 섭리이며 하나님과 사람과의 언약을 성취함입니다.

그 약속은 사람이 마귀에게 속아 하나님보다 더 사랑하는 모든 것 우상숭배라고도 하는 행위로 하나님의 징계를 사람이 자초하는것이다. 이 갈등과전쟁은 주님 다시오실때까지 계속될것인데, 나는 지금 어느쪽에서 살아가고 있는것인가? 하나님 편인가? 하나님 일을 방해하는 마귀편인가? 유태인 100만명을 학살한 히틀러. 잔혹한 일제, 북한 공산당 김일성.김정일.김정은,잔혹한 이슬람을 비롯 하나님의 본체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 부활에 대한 복음을 접하고도,듣고도, 자기 옳은대로 행하는 모든 사람들은 모두 마귀편 이리편 어둠에 속해 있는것이다. 하나님은 누구나 한사람도 빛되신 예수앞에 나오기를 끝까지 기다리시는 속성이 있음을 알수가 있다.

수많은 인터넷룰렛 여러가지문의
ddahswbg557cyo889ctm860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