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A/S보증
제목
세월호 출항부터 침몰까지 시간별 테러 내용▦
닉네임
nowheart
등록일
2017-12-30 05:27:45
내용

                                   2014. 4. 15. 18:30  기상악화로 모든배 출항금지임에도 세월호만 단 한대 출항을 함.  

                         2014. 4. 16. 08:51 세월호 해경에 구조요청 (선장이 살려고 구조요청한것이지 탑승객을 살리려고 구조요청한것이 아니다)

                            (학생은 119에 구조요청)

                                         09:25 관제센타에서 선장 판단하에 인명 탈출 시켜라. 지시했음에도 못 들은척 하고 수장 흉계 진행함.

                                         09:46 세월호 방송은 “움직이지 말고 그 자리에서 대기하고 있으라” 방송하고 선장 승무원 은밀한 탈출,  6층 높이 아래의 기관실 직원까지 긁어 모아 지들끼리 은밀히 탈출함.

                                         10:30 완전 침몰 (11:30분 침몰주장도  있음)

                                     구조 요청에서부터 탈출까지 55분, 배가 급격히 침몰하는 상황도 아닌데 탑승객은 버려두고 은밀히 탈출, 탈출 방송도 전혀 안함. 선장은 1등으로 탈출하면서 자신이 선장이라는 신분을 숨기고 작은배로 은밀히 옮겨탐,

 

승무원 어느 한사람 배안의 상황에 대해서 얘기안하고 조용히 어민배에 탐, 털끝만한 양심이 있다면 대명천지에 일럴수는 없습니다. 이건 대한민국내에서 일어날수 없는 일입니다. 그러니 “탑승객은 배안에서 수장되어 죽으라”이겁니다. 따라서 테러였다. 

 

운전자가 운전을 하다가 개가 튀어 나와도 브레이크를 잡고 피하는데 대한민국 국민 470여명이 탄 배에서 선장과 승무원이 ?출 방송도 없이 은밀히 지들끼리 탈출한것은 과실이 아니라 수장 흉계입니다. 말도 안됩니다. 철저한 수사를 하여 억울한 학생들의 원혼을 풀어 드러야 합니다.

 

블랙잭
말은 바람에 지나지 않는다.(버틀러)" Painless poverty is better than embittered wealth. the world itself. Painless poverty is better than embittered wealth. 좋은 일을 많이 해내려고 기다리는 사람은 하나의 좋은 일도 해낼 수가 없다.(사무엘 존슨) 핑계를 잘 대는 사람은 거의 좋은 일을 하나도 해내지 못한다.(벤자민 프랭클린) 빈부강약을 막론하고 일하지 않는자를 배척하라.(루소) Time is but the stream I go a-fishing in. 돈으로 살 수 있는 행복이라 불리는 상품은 없다.(헨리 밴 다이크) "노령에 활기를 주는 진정한 방법은
◐☞ if you don't take it too seriously. 태만을 즐기고 있을 때는 태만함을 느끼지 못한다.(가스가 센안) 시기와 질투는 언제나 남을 쏘려다가 자신을 쏜다.(맹자)
☆ 날아가기 전에 꼭 잡아라.(스마일즈)" <00> 충고는 해 줄 수 있으나 정의로운 사람만이 마음의 평화를 누린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