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A/S보증
제목
?▶한국의 배부른 돼지들이 북한 배고픈 승냥이들에게 당할수도●
닉네임
sujandky
등록일
2017-12-01 09:26:09
내용

한국의 배부른 돼지들이 어쩌면, 앞으로의 역사 전개 무대위에서, 북한의 배고픈 승냥이들에게 당할수도 있다. (( 어쩌면 박근혜대통령을 ?아내는 계기를 만든 것은 한국의 배부른 돼지들이 그런 상황을 스스로 자초해 들어가겠다는 걸 보인것이나 다름도 없어 보인다. ))


왜 ?? 촤파정권, 문재인씨의 협소함과 그릇이 작음과 민족의 미래와 후손의 안녕을 위해 민족통일을 하겠다는 생각함이 없는,...지금같은 근시안적 자세와 비겁한 평화의 구걸이,그런 상황이 지금처럼만 계속된다면, 그렇게 변하여 갈 소지가 있다. 다시말해, 지금같은 상태가 5~10여년 이상만 계속되어진다면 남북의 상황은 역전될 수도 있다. 더우기 북한은 이제 핵무장을 완료했다. 실전배치조차도 이미 했을 것으로 보인다. 미국은 물론 중국공산당이나 러시아의 견제를 막기위하여 직접 공표하거나 내세우지만 않고 있을 뿐일테지(?)싶다.


핵무장을 완료하면 북한은 경제발전과 개발을 본격적으로 표방할 것이라는 점 !! ((비록 개인이지만 나 역시 3년전, 이곳에 쓴 나의 글에서조차 의견제시를 했었다 )).


북한은 남한에 비교해서 절대우위의 지하자원을 갖고 있다. 북한이 경제건설을 해 보겠다고 본격 나서면 남한 경제가 북한보다 40배가 우위라고 한들, 그런 수치자체도 무의미해질 수 있는 시기가 올수 있다.


국방력 분야에서도 오히려 남한을 능가시킬 가능성도 있다. 게다가 핵무장까지 했다. 어느쪽이 더 우월해 질까 ? 보지 않아도 예측이 가능해 진다.


그러면 북한이 남한을 접수하는 사태가 오지 않는다는 보장도 없다. 또한 북한이 미국과 평화협상을 체결한다거나 그래서, 즉 북한이 중국공산당을 경계하는 세력이 되겠다고, 전향적, 공격적, 진보적 자세를 갖고, 미국과 협상하려 나온다면, 한국은 미국으로 부터도 따돌림 받을 여지마저 생긴다. 반미주의나 외치는 남한내 종북좌파들을 위하여 미국이 언제까지 한국을 위해 희생할 것이라 본다면 큰 착각일 수 있다.


북한이 김정은 한 사람만의 독재세습 군주의 나라, 왕의 나라 라고만 보기 어려운 까닭은 북한에도, 과거 중국의 삼국지 연의에 나오는, 제갈공명같은 진짜 모사, 책사가 있을 가능성도 있다는 점이다.


학벌이나 스펙만 자랑하는 좁쌀 그릇들의 장소, 한국의 정치판 보다는 오히려 그러한 한국의 온갖 잘난 놈들 뒤 통수를 칠만한, 월등히 높은 차원의 지략과 지혜를 겸비한 자가 있을 수 있다. 그래서 북한을 한반도 통일의 주인공으로 만들기를 원하는 자가 있을 수 있다. 북한 주민의 인권과 자유를 당분간은 희생시키고 말이다.


북한을 무시보려는 남한의 허깨비들은 오히려 북한에 당할수도 있다는 점을 경계하지 않으면, 그것이 오히려 남한국민들은 물론 권력그룹의 일대착오가 될 것이다.


11-15-2017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33카지노
성인pc게임

사람의 천성과 직업이 맞을때 행복하다.(베이컨) 지식이 깊은 사람은 시간의 손실을 가장 슬퍼한다.(단테) 내일의 모든 꽃은 오늘의 씨앗에 근거한 것이다.(중국 속담) <00> Love your neighbor as yourself. 편견이란 실효성이 없는 의견이다.(암브로스 빌) 천재란 인내에 대한 위대한 자질 이외에는 아무것도 아니다.(뷰퐁) 근심은 미를 훔치는 도둑이다.(마미언) 탐구정신은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의 위대한 특징이다.(풀) 나는 내 운명의 주인이요. 나는 내 마음의 선장이다.(윌리암 어네스트 헨리)
♣●당신의 인생은 당신이 하루종일 무슨 생각을 하는지에 달려있다.(에머슨) 도움이 되도록 하라. 모든 죄의 기본은 조바심과 계으럼이다.(카프카)
⊙Let thy speech be short 인생의 아침에는 일을 하고 현대화 보다 더 고상한 것이 있다. 그것은 바로 영원한 것이다.(솔로몬 세치터) 전쟁에선 어느 편이 스스로를 승자라고 부를지라도 승리자는 없고 모두 패배자 뿐이다.(챔벌린)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