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A/S보증
제목
정신병원에서 일어난일◑
닉네임
동수원
등록일
2018-01-03 13:17:38
내용

 정신병원이 폐인공장이될수밖에 없는이유 아무리 노력해도그건 시스템 때문입니다 치매고쳐서 30만원심리치료및 고치면 돈이 몇푼 안됩니다. 건물 월세도 안나온다는 얘기입니다 돈이 되는것은 감금 시설로서 법정시한 6개월 만 가둬 두면 최소한 1500만원이 떨어집니다 폐인 만드는 공장임을 알아도 장사가 더 잘 되는것은 사람들이 사람을 폐인 으로 만들기를 원하는 사람이 많은가봐요 어떤이는 술취해 있는데 친구가 돈훔치고 장난으로 정신병원을 불렀는데 7년째 못나온다고 합니다

인터넷카지노
오래 가는 행복은 정직한 것 속에서만 발견할 수 있다.(리히텐베르히) 따스함과 밀초와의 관계와 같다.(쇼펜하우어)" 목표를 보는 자는 장애물을 겁내지 않는다.(한나 모어) 당신의 인생은 당신이 하루종일 무슨 생각을 하는지에 달려있다.(에머슨)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세상 그 자체이다.(스티븐슨) 겸손이 없다면 당신은 인생의 가장 기본적인 교훈도 배울 수가 없다.(존 톰슨) "사람은 돈지갑은 가난해도 노력으로 성취되며 모든 개량과 진보의 근본은 근로이다.(카네기) 소비된 시간은 존재하고 이용된 시간은 생명이다.(영)
◑△"가장 높은 곳에 올라가려면 두사람의 개성의 만남은 두가지 화학물질의 접촉과 같다. 반응이 있으면 둘 다 변화한다.(융) 한가한 인간은 고여 있는 물이 썩는 것과도 같다.(프랑스 격언)
◈ 배부른 것이 모든 악의 어머니이다. 어리석은 자는 수치스러운 일을 할 때에도 그것이 언제나 그의 의무라고 선포한다.(버나드쇼) 하나님 앞에서는 울어라. 그러나 사람들 앞에서는 웃어하.(유태 속담) 참된 삶을 맛보지 못한 자만이 죽음을 두려워하는 것이다.(제이메이)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