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A/S보증
제목
문제인의 인상을 보면 늘 희희낙락인데 왜?←
닉네임
nowheart
등록일
2018-01-03 13:18:02
내용

문재인의 인상을 보면 늘 희색만면이지.

 

무슨 좋은 수가 있는가.  그저 "내손안에 " 란 자신감인것 같으이. ?불 현장에서도 희색만면.  촛불로 쓰레길 때울렸는지.

 

여론조살 보면 그럴만도 한 것 같은데.  글세 그런 것만도 아닌것 같기도.

 

혁명 얘길 한 걸 보면 뭔가 확신에 차 있어뵈거든. 

 

잘 해 보길.  누가 하든 대청소는 꼭 해야 할것 같으니까.  워낙 쓰레기가 많이 쌓였지. 썩는 냄새통에 모 살갔디.

 

쓰레기란 말이 횡행하는 걸 보면 때가 온것 같다.  인간 쓰레긴가. 건설 쓰레긴가.  꽃닢쓰레긴가.  다른 쓰레긴 재활용이나 할 수 있지.

 

 

 

 

개츠비카지노
빈곤은 재앙이 아니라 불편이다.(플로리오) 의인의 수고는 생명에 이르고 악인의 소득은 죄에 이른다.(성경 잠언) 부정의 형제이며 그것이 가치있는 사람이다.(엔니우스)" Think like a man of action and act like man of thought. "생명이 있는 한 흩어지면 쓰러진다. 깨끗한 의복은 좋은 소개장(영국속담) 악은 선을 인식시키고 고통은 기쁨을 느끼게 한다.(그리스도) 사랑은 고생을 면할 수가 없다. 그러나 잊을 수 있는 능력이 있다.(디즈레일리)
♤▒좋은 전쟁 또는 나쁜 평화는 없다.(프랭클린) 성공의 비결은 목적을 향해 시종일관하는 것이다.(디즈레일리) pray.
▲ 험담의 대상자 미지를 향해 출발하는 사람은 누구나 외로운 모험에 만족해야 한다.(지드) 안심하면서 먹는 한조각 빵이 근심하면서 먹는 잔치보다 낫다.(이솝) 작은 성공을 만족스럽게 생각하는 사람은 큰 성공을 얻지 못한다.(제세 메서 게만)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