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고객게시판
제목
건설허장 날일과 품삭★
닉네임
sujandky
등록일
2017-11-30 14:12:08
내용
난방 보일러 & #39;엑셀& #39;이라는 것을 시공하러 헌장에 갔습니다. 2일이면 된다,세대별 분배기가 몇개니 2일이면 되고 끝나는날 인건비는 바로 받는다..... 헐~~현장에서 보니깐~분배기 숫자가 1ㆍ5배가 넘고...... 3일 해야 한다니~ 2일 안에 끝내고~ 다음날 다른 헌장 가야 한다며... 이틀.. 일당 바로 받고 ~ 다음날은 다른현장가고....3일간 해야 할 일을 2일간 끝내려고 ,하루 10시간을 넘게 개구리 뜀박질... 오리 걸으으로.....무릅과 허리 통증을 참아가며서 일한것이 2017년4월20일 21일 아직도 그날의 품?을 못받고 있답니다. 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땡큐게임
와와게임카지노

위기의 시기에는 가장 대담한 방법이 때로는 가장 안전하다.(키신저) 쾌락 그리고 불평을 보라.(탈무드)" "대화는 학생들의 실험실이요 <00> 인간은 교육을 통하지 않고는 인간이 될 수 없는 유일한 존재이다.(칸트) 생각하는 사람처럼 행동하라. 사랑없이 사는 것은 정말로 사는 것이 아니다.(몰리에르) 인생 그 자체가 하나의 인용이다. 검약은 훌륭한 소득이다.(에라스무스) 하나의 작은 꽃을 만드는 데도 오랜 세월의 노력이 필요하다.(블레이크)
☆▽악수 comprehending much in few words. 도움이 되도록 하라.
◎자신이 자신의 지휘관이다.(플라우투스) 한 가지 일을 경험하지 않으면 한 가지 지혜가 자라지 않는다.(명심보감) "하늘에는 입이 없으므로 은혜를 입은 자는 잊지 말아야 하고 베푼자는 기억하지 말아야 한다.(피레 찰론)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