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고객게시판
제목
게임인재단, 게임 문예창작 공모전 ‘겜춘문예’ 개최
닉네임
이수근
등록일
2017-06-21 00:59:27
내용

게임인재단(이사장 조계현)은 게임 창작 대회, ‘제1회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인 겜춘문예’(이하 겜춘문예) 참가 모집을 시작한다고 20일 전했다.’

겜춘문예는 소셜벤처기업 모두다(대표 박비)가 주관하고 한국게임전문미디어협회가 후원하며 다음 달 2일까지 참가 접수를 받는다.

겜춘문예는 게임을 사랑하는 전국의 초, 중, 고, 대학생 게임인을 대상으로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경험과 이야기들을 서로 공유 함으로써 게임이 선사하는 본질적인 재미와 긍정적인 요소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 내기 위해 마련된 문예 창작 공모전이다.

겜춘문예.

겜춘문예.

총상금 1천만원이 지급되는 이번 공모전은, 대상 500만원, 최우수상 200만원, 우수상 각 10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되며, 입상작 10명에게는 각3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참여 방법은 ‘모두다’ 공식 페이스북 겜춘문예 공고 게시글에 시, 시조, 랩 등 자신의 창작물을 글이나 영상, 포스터, 카드 뉴스 등의 자유 형식으로 작성해 댓글을 올리고, 자신의 작품을 함께 공유하고 싶은 사람들 해당 댓글에 소환한 후 공고문을 전체 공개로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게임인재단과 모두다는 7월 중 최종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발표할 계획이다.

게임인재단은 “게임은 이미 우리 삶에 깊숙이 들어온 이 시대의 놀이 문화” 라며 “우리가 게임을 즐기는 이유가 무엇인지, 우리의 삶에 어떤 영향을 끼쳐왔고 또 앞으로 어떻게 건전하게 게임을 즐기는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인지 모두가 함께 고민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공모전의 취지를 설명하고 “게임인 여러분들과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이야기 거리들을 만들어 나갔으면 한다”고 전했다.

다음드

먹튀검증

사다리게임

사다리분석픽

MGM홀짝

해외축구배당

188벳

스보벳

피나클

해외사이트

이미 무림의 절대 고수가 된 아운과 일행이라고 하면 아무리 무림맹이라고 해도 함부로 하지 못할 거란 계산이었다. 더군다나 아운은 신주 오기 중 한 명이 버틴 북궁세가의 사위가 아닌가? 충분히 그늘이 되고도 남는 신분이었다. 무엇보다도 두 명의 살수는 아운이 무림맹에 들어가서 벌어질 일들이 너무도 궁금했다. 아운은 집에서 약간 머물 생각을 했었기에 우칠이나 흑칠랑 등에게는 넉넉하게 시간을 잡고 약속을 잡아 놓았던 것이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