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고객게시판
제목
검찰은 포크레인 대검찰청난입공격의거의 준엄한경고를명심하라↔▷
닉네임
최규현
등록일
2017-10-21 23:24:43
내용

     

 

   

 

 검찰은 포크레인  대검찰청 난입공격 의거의 준엄한 경고를 명심하라!

 

     2 0 16 년 1 1월  1 일 대검찰청에서 한 호남분께서 급거 대검찰청에 난입해  대검찰청 건물을 날카로운 삽질로 공격하여  파손한 것은  성난 대한민국 국민들의 민심의  경고와  다를 바 없다.

국정농단의  주범이자  친일 민족  배신의  일본 경찰 출신의  무당 최태민의  딸인  선무당 최순실이 지난 4 0 여년간  천박한  바보인 박근혜의  두뇌를 세뇌시켜  국부를 빼돌려  사리사욕을 채워온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 사건'을  창조한 바 그 책임을 물어  급거 독일에서  최순실을 귀국 시켜 놓고도, 31시간이나  전격 구속을  회피해온  직무유기성  검찰의  범죄를  응징하고  공격한 것이다.

 

그간  진경준이나  홍만표 검사 등  온갖 비리를 저질러 구속되온 검사들의  전횡과  정운호 게이트로 온갖 판사들이  얽히고  ?켜서  범죄를 저질러댄  처참한 형국에  국민들은  분노를 표출 시키지 않을 수가 없었다. 그 상징으로서  대검찰청 포크레인 공격은 정의로운 분노 표출 그자체로서 성스러운 의거와  다를 바 없다.

 

얼마나  화가  났겠는가?  정말  의로운 검사가  대한민국에는 단 한명도 없는가?  법전이나 달달 외운 단순 바보 두뇌들의  집합소가  검찰이란 말인가?  정말 그리 믿고싶지 않지만  그동안 제주 지검장의 자위 성기 애무로  제주 투어짓거리를   했던 추악한  사건을  저질러놓고도  버젓이 변호사 개업을 하며 성스러워야 할 법정을  드나드는 꼬라지를 우리 대한민국 국민들이  인내하며  감수하고 살아야하는 대한민국의 법조계란 말인가? 당연히 내쫓겨나가야 할  미친  반윤리적인 자들로  넘쳐나는  법조계가 되서야 되겠는가?

 

포크레인으로  대검찰청을  공격한  그의로운 의거는   역사에  정의로운 성전으로  길이  남을 것이다. 엄정하고  엄밀하며  준엄한  법판결이  절대로 날수 없는  대한민국이기에  최순실  박근혜 같은 인간 쓰레기들이 대통령이되고  사실상의 영부인이 되어  죽이 맞으며  대한민국의  국부를 유출하고 빼먹으며 국정을 농단한 미친 역사가 만들어진 것 아니겠는가?

 

  국민을 기만하고 사기치는 무리들에게  징벌적 엄격한 배상 판결과   엄한  형량  판결로 정의를 세우는 검찰상을  우리는 정녕 기대할 수 없는가? 지금  최순실  수사로  온나라가  패닉 상태에 빠지는 도그마로 추락하고 있으나, 정녕 최순실과  박근혜는  그들이 저질러댄  국정 농단에  합당한  무거운 형량  판결을 받을 수 있겠는가? 당장 박근혜를  수사해서 구속 시켜라! 이참에 헌법소원을 해서라도  대통령 재임 기간에 내란 외환이 아니면 형사소추 대상이 될 수 없다는 조항의 부당함을 개선하라. 헌법재판소에 그위헌을 제기하라!

 

박근혜는 반드시 엄한 벌로 철창 신세를 져야한다. 그것이 법적 진리이다. 박근혜와 최순실이 그동안 짜고치는 고스톱으로 수천억원의 국부를 강탈해간 것에 대해 검찰은  전부 회수해야 할 것이다. 검찰은 포크레인 기사의 의로운 분노와 절규를 배반해서는 안될 것이다.

 

 

 

 

 

 

 

스타카지노 bio904tpa0zqg7ghgsj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