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A/S보증
제목
518재단에 430구 행불자 신고합니다. ♪
닉네임
appled3
등록일
2017-11-30 08:31:11
내용

https://youtu.be/YGR4d-cYH-8  지박사의 동영상을 먼저 보시고 518 조사에 들어가야만 광주시민들의 명예에 누가 되지 않습니다.  반정도 지나면 사진 대조작업 나옵니다.  

518재단에서 행불자 재수사한다고하니 신고합니다.

2014. 5. 13. 청주에서 도로공사를 하다가 발견된 비닐에 쌓인 430여구의 유골입니다. (2014. 6. 14. 세월호 침몰, 300여명 사망, 북괴의 보복 가능성 있음. 2014. 6. 13. 당일철근 340톤 실고 5,300명 무게 평형수 뺀 세월호 배로 변경되다.왜 오하나 새배에서 50년된 철근 실은 폐선으로 변경하여 학생들을 태웠나????   )

 

 

이게 며칠사이에 흔적이 없이 사라졌습니다. 하늘로 솟았나 땅으로 꺼졌나?? 세상에 이렇게 해괴한 일이 있을수 있습니까???  대한민국이 무당 나라입니까???? 철저한 수사를 해야 합니다. 박근혜 정부는 이런거 하나 밝히지 못하고 무엇을 했나??? 언론도 죽었다. 김대중 노무현때도 못밝힌 내용을 문정부는 밝히겠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철저한 조사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때 서울에서 북대표단이 체육대회 폐회식에 북비행기를 타고 직접 한국에 왔는데 그 자들이 싣고 간것으로 추정됩니다. 우리나라 언론은 믿을수 없습니다. 유튜브에 가시면 영상기록 다있습니다. 지박사는 간첩들이 광주교도소를 6회 공격했는데 그때 사망한 간첩들로 광주에 묻으면 탄로가 나니 이동해서 증거를 숨길려고 묻었다고 합니다.

당시 광주의료원 영안실에 모셔진 희생자분들 총 150여명중 20명은 연고자 없이 희생자 묘역에 있다고 합니다. 연고자 없는 사람은 북간첩, 북간첩의 만행으로 시민이 희생되었습니다. 

시민이 어떻게 이렇게 할 수 있습니까? 너무나 늠름하고 자세가 나옵니다. 간첩들로 난동으로 광주 희생자분들이  발생한것입니다.  국군은 국민을 사랑합니다. 국민도 국군을 믿습니다. 목에 흰수건 둘렀습니다. 모자에도 이게 적의 비표입니다. 이 사람도 지박사가 북의 사진과 전문가들에게 대조하여 광수 몇번이라고 칭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북간첩입니다. 대한민국 광주에 

 

이 사람이 살고 있었다면 지만원 박사의 주장이 거짓이 되는것입니다. 따라서 거짓이라면 지만원 박사의 모든 강의 사진 동영상이 거짓이 되는것입니다.

블랙잭테이블
세븐카지노

전쟁에서는 오직 한 번 죽지만 정치에서는 여러번 죽는다.(처칠) In the morning of life 당신은 항상 영웅이 될수 없다. 그러나 항상 사람은 될수 있다.(괴테) 사물은 항상 시작이 가장 좋다. 말에 혼동되지 말며 참고 버티라. 그 고통은 차츰차츰 너에게 좋은 것으로 변할 것이다.(오비디우스) 탐구정신은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의 위대한 특징이다.(풀) comprehending much in few words. 좋은 일을 많이 해내려고 기다리는 사람은 하나의 좋은 일도 해낼 수가 없다.(사무엘 존슨) "행동에 부주의하지 말며
☞◁사랑은 고생을 면할 수가 없다. 그러나 잊을 수 있는 능력이 있다.(디즈레일리) 사랑은 인생의 소금이다.(셰필드) 편견이란 실효성이 없는 의견이다.(암브로스 빌)
△Waste not fresh tears over old griefs. 내일의 모든 꽃은 오늘의 씨앗에 근거한 것이다.(중국 속담) "가장 높은 곳에 올라가려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물론 세상 그 자체이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