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고객게시판
제목
넥슨, PC 게임 '아스텔리아' 1차 테스트 예고
닉네임
이수근
등록일
2017-06-01 23:49:14
내용

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는 1일 바른손이앤에이(대표 윤용기) 산하의 스튜디오8이 개발한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스텔리아(AstelliA)’의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아스텔리아(Astellia)’는 언리얼 엔진 3를 사용해 개발 중인 PC온라인 MMORPG로,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전통적인 MMORPG 요소에 TCG(Trading Card Game)를 결합해 수집과 육성의 재미를 강조했으며, PvP(Player vs. Player) 및 PvE(Player vs. Environment)등 다양한 전투 모드를 제공한다.

테스트는 콘텐츠 및 서비스 안정성 점검을 목적으로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만 15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 모집에 참가할 수 있다. 19일에는 당첨자 발표 및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워리어’, ‘아처’, ‘로그’, ‘스칼라’, ‘메이지’ 등 총 5개의 클래스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최대 35레벨까지 퀘스트 진행이 가능하다. 특히 아스텔리아의 주요 특징인 개성 넘치는 30여 종의 소환수 ‘아스텔’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수의 몬스터들로부터 성물을 수호하는 디펜스형 던전 ‘콜로세움’과 최대 900명의 플레이어가 대규모 전투를 벌일 수 있는 필드 전장 방식의 ‘아발론’ 콘텐츠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다음드

먹튀검증

사다리게임

사다리분석픽

MGM홀짝

해외축구배당

188벳

스보벳

피나클

해외사이트

허공에서 뜬 채로 이런 동작을 하기도 어려운 상황인데, 그의 발 은 직선 운동을 하면서 연환으로 아운을 공격하려 하였다. 멋지다. 기가 막힌 공격법이었다. 보던 사람들의 눈에 경탄한 빛이 떠오른다. 마치 유성처럼 난타하는 갈천리의 발길질은 당장이라도 아운을 뭉 개 버릴 듯 하였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