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고객게시판
제목
김종인 강봉균, 국보위 2라운드 매치 붙나♧♤
닉네임
rora
등록일
2017-11-23 07:40:35
내용
김종인 강봉균, 국보위 2라운드 매치 붙나
DJ정부에서 꾀주머니라고 불리는 강봉균을 영입해 김종인 강봉균을 붙이려는 것이다.
참여정부의 경제정책을 수립한 전형적인 경제통인 강봉균은 김종인과 거의 맞수라고 할 수 있다.
만약 김종인과 강봉균이 대결구도가 된다면 정치판에 영원한 동지도 적도 없다는 말이 딱 들어맞는 경우라고 할 수 있다.


김종인 강봉균은 지난 2월 이미 한차례 & #39;맞장& #39; 뜬 바 있다. 강봉균은 김종인 대표의 국보위참가 해명에 대해 직접 반박한 바 있다. 김종인의 해명을 강봉균은 당시 경제기획원 관리였던 경험을 토대로 조목조목 비판했다.
김종인의 해명은 강봉균에 의해 신빙성이 흐려지는 결과가 결국 초래됐다. 어쩔 수 없이 국보위에 가담했다는 김종인에게 강봉균의 스탠스는 해명을 무색하게 만들었다.

김종인 대표와 강봉균의 대결 구도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강봉균은 당시 관리인데도 불구하고 전두환의 국보위에 들어가지 않았다며 김종인 둘러대는 것이라고 질타했다.
강봉균은 자신은 공무원인데도 사표를 내는 한이 있어도 국보위에 안 간다고 말했다. 김종인의 논리는 강봉균이라는 당대의 & #39;테크라노트& #39; 앞에서 옹색하게 됐었다.
원유철 원대대표가 강봉균 전 장관을 영입하려는 것도 김종인을 속속들이 너무 잘 알고 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김종인 강봉균 대결구도가 된다면 과거를 빌미로 현정권의 경제실정을 부각시키려는 의도를 무산시킬 수 있다고 보기 때문이다.
김종인 강봉균의 대립구도가 형성된다면 경제민주화를 총선의 화두로 삼은 더민주당의 정책에도 미세한 변화는 불가피할 듯하다.
강봉균은 대한민국 자타가 공인하는 경제통이기 때문이다. 풍부한 국정경험을 가진 김종인 강봉균의 경제 정책 대결은 총선판의 진짜 변수가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만약 강봉균이 여당의 선대위원장에 영입된다면 김종인 강봉균의 국보위 2라운드 진실게임도 격화될 듯하다.
강봉균 전 장관은 장고에 들어간 상태다.



여러가지 베가스카지노 블랙잭문의
oboxhkdt890aqq000fyb281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