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고객게시판
제목
블루사이드 '킹덤언더파이어2', 대만 서비스 순항
닉네임
이수근
등록일
2017-05-29 21:20:59
내용

지난달 대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킹덤언더파이어2가 출시 초반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블루사이드(대표 김세정)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킹덤언더파이어2가 대만에서 높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킹덤언더파이어2는 지난 25일 정식 출시 이후 5시간만에 신규 서버를 증설해 현재 3개의 서버가 운영 중이다.

킹덤언더파이어2.

킹덤언더파이어2.

블루사이드는 비공개베타테스트(CBT)에 참여했던 인원의 90% 이상이 정식 출시 출시 첫날 접속했다고 전했다. 대만 단오절 연휴가 끝나는 내달 1일부터 더 많은 이용자의 유입이 예상돼 추가 서버 증설을 준비 중이다.

킹덤언더파이어2 대만 퍼블리셔인 리드호프의 제임스 황 사장은 "킹덤언더파이어2가 보여준 지금까지의 성적은 최근 대만에서 서비스된 PC온라인게임 중 단연 돋보이는 성적이다"라며 "현재 추세라면 다음 달 중에는 동접자 수가 지금보다 2배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다음드

먹튀검증

사다리게임

사다리분석픽

MGM홀짝

해외축구배당

188벳

스보벳

피나클

해외사이트

늘상 정이면은 초일을 사지로 몰았다. 처음에는 너무 힘이 들었으나 이미 기초 체력이 튼튼하니 가능하다는 설명과 함께 그를 내몰았던 것이다. 그리고 초일은 청명신공(淸明神功)이라는 호흡(呼吸)법을 배웠다. 무려 삼 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십오 세가 되어서야 아주 약간 이해한 난해하고 어려운 것이었다. 겨우 천자문을 배운 초일에게는 말이다. 그리고 십오 세가 될 때까지 짐승들과 싸워 왔다. 초일은 죽음을 언제나 생각해야 했다. 그렇다고 그가 죽음을 두려워한 것은 아니다. 검을 잡는 순간부터 이미 죽은 목숨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아니 그가 살아왔던 날들이 죽어 있는 삶이었기에 당연히 받아들였는지도 모른다. 초일이 병상에서 일어나자 정이면이 바로 시킨 것은 짐승과의 사투였다. 자신이 왜 싸워야 하는지 왜 이런 고통을 당해야 하는지도 모르는 채 그렇게 싸워 왔다. 단지 초일은 자신을 살려 주고 밥을 주는 정이면에게 무언가로 갚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것은 그가 책임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정이면이 시키는 일이라면 군말 없이 다 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