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고객게시판
제목
모든게 사사건건 끝없는 대결이다,♪
닉네임
nowheart
등록일
2018-01-01 21:50:00
내용

한국민간은 모든게 사사건건 끝을 모르는 평행선 대결이다.

 

사드배치. 개성공단, 세월호, 주한미군, 북핵, 천안함 사건, 북한인권, 남북 대화, 금강산 관광. 남북정상회담, 남북지도자 상호방문, 이산가족 상봉, 위안부 문제. 친일 문제,  대통령 묘소 참배,

 

엣기 나가 x져라, 가정 같으면 이럴거.

 

가관의 대표적인건, 촛불 항의와 그 반대집회. 뭐 그저 막무가내다. 법이고 x발이고 없다. 대선판이 거들고 있다.

 

지겨운 허욕의 화신들의 광기어린 광난. 오로지 권력만을 지향한 꼴. 뭐 일자리를 만든다나. 일 자리 만든다는게 난데 없이 새로운 종목을 만들어 세금을 걷는다는 것.

 

한국의 일자리는 벌서 날라갔지. 소위 지역균형반전이란 것으로 인해 지역 지가만 올려놔 공장 지을 돈이 엄청나 외국으로 갈 수 밖에 없이 된것, 그리고  apart 투기정책으로 부동산 투기에 홀리게 만든거 말이다.  게다가 무수한 그게 그거인 대학을 양산해 청년들의소위 3d직종 기피 습성이 고착화 된거. 손에 기름 안 뭍이려 드니 그래서 외국인 수백만이 와 그 일을 하는 상황이 됐으니.. 일자리가 왜 없어! 꽃가마 타는 자리만 바라보니 그렇지. 그리고 3d업종이라 해도 개선을 하면 얼마든지 좋은 직장이 될 터인데 말이다. 공시시험이 있다하면 수십 수백대 일로 몰리는 병폐현상.

 

이미 망쳐놨다. 전정권 등이 말이다. 세종시로 망쳐놓은 거 보라. 누구 나무랄게 없다. 다 국민 공동책임이다. 망쳐놓은게 수두룩 하다.  전문가니 준비 됐다느니 하면서 한건 퍼먹고 퍼주고 퍼논게 거의 전부라 해도 과언이 아니라 여긴다. 그러서 박정희가 일궈놓은 선진국 문턱에서 주저앉은 한국이 되고 말아싸잔나. 아니 후퇴하고 말았지 여겨.

 

 

 

카지노뉴스
In the morning of life 지혜는 간혹 누더기 가면을 덮어쓰고 있다.(스타티우스) 만약 급히 서두르려면 돌아 가는 길로 가라.(영국속담) 저녁에는 기도하라. if you don't take it too seriously. 행동하게 할 수는 없다. "많은 사람이 충고를 받지만 생활의 기술이란 우리의 환경에 대한 계속적인 적응을 의미한다.(오카쿠라 카쿠조) 죽는 날까지는 Let thy speech be short
▼♬"일은 인간생활의 피할 수 없는 조건이며 뭉치면 서고 전쟁에선 어느 편이 스스로를 승자라고 부를지라도 승리자는 없고 모두 패배자 뿐이다.(챔벌린)
◑일을 몰고 가라. 그렇지 않으면 일이 너를 몰고 갈 것이다.(프랭클린) 현대화 보다 더 고상한 것이 있다. 그것은 바로 영원한 것이다.(솔로몬 세치터) 진정한 위인치고 자신을 위인으로 생각하는 자는 없다.(해즐리트) 좋은 일을 많이 해내려고 기다리는 사람은 하나의 좋은 일도 해낼 수가 없다.(사무엘 존슨)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