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A/S보증
제목
제1심 법정에서 사실상의 남편으로 서 있었고,...■♬◆
닉네임
삼월이
등록일
2017-03-16 09:46:08
내용

 

그러므로, 조현아 님의 옥내로서 지상에 있는 여객기 안에서 부하직원에 의한 모욕적 행위에 대한 단순한 반발이 아닌 자신 외의 다른 일반적 고객에도 모욕감을 느끼게 하는 불쾌한 응접도 할 수 있다는 생각을 근거하여 이를 방치하고 그대로 넘어 갈 수 없다는 생각에 의한 격(나 오늘 이 비행기 못 띄워!)한 훈계(징계)를 하였으나, 이를 사전에 조직적 모의에 따라 갑질행위로 여론화 하고, 그 여론화 과정을 살펴 볼 때에, 고의적 여론화라는 느낌을 가질 수가 있었습니다. 이만 저만한 여론화가 아니라, “아주, 죽여 없애겠다.”는 생각의 여론화였다는 것입니다. 조현아 님을 갑질행위로 여론화 하였기 때문에, 조현아 님의 이혼의 전남편을 감춘 여론화라는 특성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위 조현아 님을 갑질행위로 여론화 하였으며, 당연히 이혼 이전의 결혼에 의한 사실상의 남편도 함께 들어야만 합니다. 부부간의 문제에서 아내에 대한 남편은 책임자이기 때문에, 당연히 남편도 여론으로 함께 들어야만 한다는 것이며, “아주 죽여 없애 버리겠다. 기사만 70개”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여론화를 했기 때문에, 당연히 조현아 님의 이혼의 전의 사실상의 남편도 함께 여론화 하여야 하는 것입니다. 이 점을 여러분들이 간과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 점을 생각 할 때에 고의적 여론화의 의도성을 들지 않을 수가 없는 것입니다. 당연히 여러분은 조현아를 여론을 통하여 갑질행위의 자로 생각한다면, 그 이혼 전의 사실상의 남편도 생각하여야 한다는 것이며, 일체 조현아 님의 전 남편을 철저하게 감추고 있는 것입니다. 이혼을 전제한 별거 중의 제1심 법정에 조현아 님의 사실상의 남편으로 서 있었고, 건강검진을 받으라고 했으며, 이에 대하여 조현아 님은 모욕하지 말라는 말을했습니다. 이는 조현아 님의 모친께서 “둘이 결혼해 버려”라고 말씀하신 것을 근거한 필자의 생각입니다.

 

문제는, 하나님 아버지의 마리아 창조의 력사로서 조현아 사건이라는 것이며, 이를 위하여 그러하게 하나님 아버지는 이북오도청을 들었고, 이들은 신약성경 안의 바리새인(속인)이기 때문에 그 처벌로서 들었다는 것입니다.

 

또한, 2014년 12월의 때에 그러하게 하나님 아버지에 의하여 나타난 조현아 사건이며, 이 사정이 곧, 마리아라는 증거의 사정이 되는 것입니다.

 

維新憲法에 의한 박정권 33년 6개월(34년)만에 형식상 종식되고 내용상의 종식으로 이행되는 과정으로서 위 죄의 박근혜 당선인 30개월(2년 6개월)이며, 2014년 2월의 때입니다. 위 죄의 박근혜 당선인이 신약성경 안의 음녀이기 때문에, 이를 근거하여 마리아를 창조하는 것입니다. 이러하게, 신기합니다.

 

조현아 님에 대하여 갑질행위를 제3의 자로서 언론이 들었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그 사실상의 남편도 함께 들어야만 한다는 것이나, 그러하지 아니하고 조현아 님만 언론이 들은 것은 제3의 자로서 언론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조건 변경 허락

마카오일등 젠틀맨카지노 "now880.com"는 고객만족,고객안전을 최우선 합니다

여러분들에게 항상 믿음으로 최신정보를 제공합니다. ♧←

66p★3vau9◇bys0↓4j●ws□67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