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A/S보증
제목
추석단기용역알바사기에 대해 어떻게생각하시나요.▣♣◇
닉네임
삼월이
등록일
2017-03-16 18:25:43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이마트와 홈플러스에서 명절알바를 하기로 한 신수정입니다.
오늘 단기용역알바의 설움을 톡톡히 경험하고 궁금한게 있어서 아고라에 올립니다.
1.저는 총 6일간 홈플러스와 이마트에 명절알바를 하기로했습니다.
홈플러스는 슈퍼바이져 두명이서 옥신각신하다 날라가버리고, 이마트는 국순당 예담에서 일하기로했지요.
2.홈플러스 못한것도 화나는데 이마트명절알바는 정말 어처구니 없었습니다.
이마트교육다받았는데 고객 CS하고 말한마디가 곰팡이의 아름다움을 얼마나 좌지우지하는지에대한 동영상, 어머니께 사랑한다고 전하라는 판촉같은 동영상 그리고 안전교육 이외에는 받은적없는 교육을 받았는데, 교육받고 락카와 명찰은 여직원이 부재중이라 나중에 와서 받으라고 하셔서 원래는 어제 시간내서 받으러 가고 아침일찍 그 문제의 슈퍼바이저님께 전화를 드렸죠. 그때 충분히 락카 가격과 명찰가격에 대한 사전고지가 이루어지도록 10분넘게 통화했지요. 왜 그렇게 오래 통화를 했냐면 이마트 단기용역계역서를 슈퍼바이저님이 공사다망하셔서 계약서를 놓고 오셨기에 당일 한시간 전에 만나서 작성하기로 약속하느라고 통화가길어졌건만..그때도 아무말 없으셨지요.
3.문제는 당일 터졌습니다. 약속한 한시간전이아니라 근무하고 있으면 작성하러 나오라고 하시더니, 전화를 다시 하시더니 같이 국순당파트 직원에게 맡겨놓을테니 제가 쓰고 이마트에 내라고 하더군요. 정말화났지만 참고 꾸역꾸역 필요한 물품을 두번체크하고 버스까지 타고 일하러갔습니다. 세상에 락카비5000원, 명찰비1000원을 내야 이마트 매장에 단기용역으로 일할수 있다는걸 그제서야 안거죠...국순당 알바하는데 이마트 쇼핑할 시간은 없을거 같아서 차비만 덜렁가지고간 저는 (주)베스트기획이 저와 일할 생각이 없구나 싶어서 가지고 온 짐 그대로 가지고 이마트를 나가면서 처음과 끝까지 다 이야기를 했더니 막 소리를지르면서 제 멋대로 이게 뭐냐면서 난리를부리더군요.
4.정말궁금해서 어쭤보는데 원래 단기용역직원은 다들 이렇게 일하기전에계약서도 안쓰고,그리고 정말 일할때 필요한 나중에돌려받더라도 준비해야 할 물품도 지식인에 검색해서 알아야 하나요? 명절알바 때문에 모든스케쥴을 다시 짜야하는데 너무 황당해서 질문올립니다.
5.소설쓴다는 분들 위해 (주)플러스기획의 대표자 사업자번호 소재지 그리고 고용보험 산재보험가입증명원기타등등 썰전이 오간 모든걸 첨부합니다. 솔직히 계약서도 안썼는데 펑크냈다고 저보고사회생활 그렇게 하시말라고 하신 슈퍼바이저님께도 묻습니다. 무슨근거로 펑크인가요?

사업장명:(주)플러스기획
소재지: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1 에이동 1209호
대표자:허공학
사업자등록번호:211-88-31891(110111-4166959)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유엔공식 ho게임 "sbs3000.com"는 슈퍼카지노는 고객만족,고객안전을 최우선 합니다

여러분들에게 항상 그리운으로 최신정보를 제공합니다. ☜⊙

95r▦6udk6◐ihp9♧8s◀ff◐42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